Hello Travel

링크&출력

이탈리아 남부투어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06:30~20:30

  • 이탈리아 감성 남부투어

투어코스

  1. 메체나테 팰리스 호텔 앞 미팅
  2. 나폴리(경유)
  3. 폼페이유적지
  4. 소렌토 전망대
  5. 아말피해안도로
  6. 포지타노 자유시간
  7. 로마귀환

ㆍ2021/12/01(수)부터 최소모객 8인으로 변경됩니다.


따스한 햇살과 낭만이 가득한

  이탈리아 남부투어  


 
레몬향기 가득한 아말피 해안을 따라 꿈과 현실 사이를 오가는 헬로우트래블의 이탈리아 감성 남부투어 소렌토에서 포지타노에 이르는 동안 이탈리아의 로맨틱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여행입니다. 첫 사랑의 설레임처럼 다가오는 헬로우트래블의 이탈리아 남부투어로 여행의 행복한 꿈을 꾸어 봅시다!


 
폼페이

‘고대 로마의 축소판’으로 불리우는 폼페이에서, 2천년 전의 로마인들의 일상을 직접 눈으로 보고 즐기며 시간이 멈춘 듯 한 감동을 느껴 봅시다.




 
 
 
소렌토

언덕 위에 그림 같이 알록달록한 집들이 늘어서 있고, 아름다운 해안 절벽 아래 코발트 빛 바다가 색감을 더한 곳 소렌토에서는 어느 각도로 찍어도 인생샷!





 
아말피 코스트

어느 곳을 가더라도 로맨틱한 분위기가 풍기는 이탈리아에서 구불구불한 아말피 해안도로를 달리다보면 하늘과 바다의 색이 구분되지 않을 만큼 아름다운 모습을 만날 수 있고, 화려한 색의 아기자기한 집들이 만들어 낸 아름다운 마을 ‘포지타노’에 도착하면 여행의 모든 것이 새롭게 피어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포지타노

보기만 해도 숨이 뻥 트이는 절벽, 맑고 새파란 바다, 그리고 언덕 위의 마을. 존재 자체가 힐링인 포지타노에서 이탈리아 남부의 설레는 감성을 제대로 느껴봅시다.




 

투어 미리보기

투어요금

투어요금 안내
구분 성인(만18세이상) 유스(만7세이상-만17세이하) 어린이(만6세이하)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일반요금 70,000원 60 EUR 70,000원 60 EUR 70,000원 60 EUR
• 예약구분 - 성인(만 18세 이상) / 유스(~ 만 17세 이하) / 어린이(~ 만 6세까지의 미취학아동)
• 해당 투어는 차량투어로 미취학아동도 좌석을 점유해야 하기 때문에 투어비가 발생합니다. (단, 체력 소모가 큰 장거리 투어로 만 3세 미만 미취학 아동에게 부적합하여 투어 참석 불가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 [헬로우로마]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로마↔포지타노 전용차량 유지비 일체
- 헬로우트래블 전문 가이드비
- 폼페이 로컬 가이드비
- 입장료(폼페이 18유로)
- 포지타노 미니 버스비(10유로)
- 중식(약 15유로) 및 개인경비
- 무선 수신기 대여비(3유로)

• 폼페이 입장료 - 투어일 기준 만 18세 미만의 학생일 경우, 여권원본을 제시하면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 본 투어는 국제학생증이 적용되지 않기 떄문에 국제학생증 소지여부확인란에 '해당없음'으로 기재됩니다.

개인준비물

- 개인 이어폰 지참 필수(일반 3.5mm 스테레오잭 이어폰)

투어시 주의사항

1. 본 상품은 최소 모객 4인 이상 시 출발 가능 합니다.
2. 1/1, 5/1, 12/25 날짜는 투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3. 본 상품은 전용차량으로 진행되는 투어로 입금순으로 좌석이 확보되어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4. 
본 상품은 차량투어로 미취학 아동도 좌석을 점유해야 하기 때문에 투어비가 발생합니다. (카시트 장착은 어렵습니다.)
5. 본 상품은 체력 소모가 큰 장거리 투어로 만 3세 미만 미취학 아동에게 부적합하여 투어 참석 불가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6. 로마로 귀환하지 않고 포지타노에서 투어 종료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시, 필수적으로 인폼 부탁드립니다. 현장에서 요청시, 불가할 수 있으며 현지 사정에 따라 코스 변경되어 진행될 경우 당일 투어 종료 지점이 다를 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7. 7~8월 매주 일요일은 여름철 교통 트래픽 증가로 인해 투어코스(선-포지타노 / 후-폼페이)가 변경될 수 있으므로 포지타노에서 중간하차가 불가합니다. 따라서 포지타노 숙박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다른 요일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8. 폼페이 입장료는 만 18세 미만의 학생일 경우 여권 원본을 제시하면 무료 입장 가능 합니다.
9. 
단체행동에서 개인적으로 이탈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본사나 가이드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무시하거나, 권고에 따르지 않아 여행자의 부주의로 발생한 사고 등의 대해서는 가이드 및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장애인증을 소지하신 투어자분들께서는 투어 예약시, 별도로 인폼 전달 및 투어 당일 영문장애인증을 소지 부탁드리겠습니다. (단, 휠체어를 이용하셔야 하는 경우, 투어 진행 시 계단 및 에스컬레이터 이용이 많기 때문에 투어 참여가 어렵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11. 본 상품은 단체투어로 동승객의 편의 및 차량청결을 위해 버스 내부에서의 냄새나는 음식물 섭취를 제한하고 있으며, 음료는 물만 가능합니다. (본인 부주의로 인한 차량 오염 시, 책임질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12. 할인 이벤트 진행 중인 상품으로 중복 할인이 불가합니다.
13.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헬로우로마]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14. 예약 신청 후 [예약 시 주의사항] 반드시 숙지 부탁드립니다. 

미팅장소

  • [오전 6시30분] Hotel GALLES (Viale Castro Pretorio,66) 앞 미팅

FAQ

Q투어 바우처를 반드시 출력해야 하나요?
A투어 바우처는 출력하시거나 휴대폰으로 담당 가이드분께 보여주시면 출석 처리 가능합니다.
Q당일 투어 예약이 가능한가요?
A당일투어는 불가하며, 최소 이틀 전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투어 캘린더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Q폼페이 국제학생증 할인이 가능한가요?
A폼페이는 국제학생증 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단, 만 18세 미만일 경우 여권 원본을 소지하시면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Q중식은 꼭 같이 먹어야 하나요?
A모든 투어의 경우 식사는 자유식이기 떄문에 개별식사가 가능합니다. 투어 당일 담당 가이드님께 말씀 해주신 후 개별 식사 하시면 됩니다.
Q포지타노에서 자유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A포지타노에서 자유시간은 동절기 (약 1시간) / 하절기 (1시간 30분 ~ 2시간) 진행됩니다. 안내드린 시간은 현지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포지타노에서 중간하차 가능한가요?
A포지타노에서 중간하차 가능합니다. 투어 신청 시 미리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7~8월 매주 일요일은 여름철 교통 트래픽 증가로 인하여 투어코스 순서가 변경 될 수 있으므로 포지타노 숙박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다른 요일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Q포지타노에서 승차 후 로마로 돌아올 수 있나요?
A포지타노에서 중간합류는 불가능합니다.
Q폼페이 입장료는 정확히 얼마인가요?
A폼페이 입장료는 15유로입니다.
Q포지타노 미니 버스비는 왜 발생되나요?
A포지타노는 법적으로 25인승 이상의 대형버스의 진입이 불가하여 미니버스로 환승하여 이동하시게 됩니다.
미니 버스비는 이 때 필수로 발생하는 비용이며, 투어 당일 날 포지타노 중도하차를 진행하셔도 동일한 비용으로 진행됩니다.
Q로마 도착하여 하차하는 장소는 어디인가요?
A테르미니역 근처 산타마리아 마조레 대성당에서 하차합니다.

해외 포켓와이파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