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링크&출력

[오전] 런던시내 반일투어

월 / 수 / 금|09:00~12:30

  • 	[오전] 런던 시내 반일 투어

투어코스

  1. 빅벤
  2. 런던아이(외관)
  3. 웨스트민스터 사원
  4. 수상관저
  5. 뱅큉티 하우스
  6. 호스가즈
  7. 세인트 제인스 공원
  8. 버킹엄 궁전(근위병교대식)
  9. 코벤트 가든

• 현지 사정에 따라서 근위병 교대식 관람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신사의 나라, 영국의 심장 런던을 둘러보다


 [오전] 런던시내 투어 



런던은 유럽의 모든 나라와는 다른 자신들만의 고유한 문화가 여전히 살아 있습니다.
현재의 런던이 어떻게 변모해 가는지 동시에 이 도시가 세계속에서 또 유럽에서 어떤의미가 있는 도시인지 
런던의 명물 이층버스와 함께 이해하실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런던의 랜드마크 런던아이

런던이라는 도시를 마치 세계 최대의 유원지로 느끼도록 만드는 런던아이.
아쉽게도 투어 와중에는 직접 타볼 수 있는 시간은 없지만, 해질무렵에 노을지는 런던을 내려다보며 한 번 타보는 것도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입니다.





영국을 영국답게 만드는 두가지인 궁전과 공원

아이러니하게도 영국의 대표적인 두가지 볼거리는 매우 상반되는 느낌입니다.
한 곳은 화려한 로얄패밀리를 상상하게 만드는 버킹엄궁전이고 다른 한 곳은 그 버킹엄궁전을 둘러싸고 있는 서민들의 휴식처 공원입니다.
왕족의 사치스런 화려함이 두드러지는 궁전과 아이들을 데리고 소풍 나온 나들이객들로 따뜻한 소란스러움을 간직하고 있는 공원을 한번에 느낄 수 있습니다.





세계의 시간을 시작하는 곳

인터넷에 런던을 검색했을 때, 가장 먼저 나오는 이미지는 아마도 웨스트민스터 궁정, 국회의사당, 그리고 빅벤이 아닐까 합니다.
세계의 시간이 시작하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빅벤을 마주한다면 다른 종류의 감동이 밀려옵니다.
인간이 만든 시간이란 개념으로 인해 언제나 바쁘게 살았던 그동안의 나날들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게 만들 것입니다.





예술가의 거리 코벤트가든

수제 양복과 액세서리를 취급하는 '애플 마켓'과 의류, 수공예품, 앤티크 제품을 취급하는 ‘주빌리 마켓’이 섭니다.
번화가라서 재미있는 퍼포먼스가 자주 벌어지므로 주변을 구경하기만 해도 활기찬 시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투어요금

투어요금 안내
구분 성인(만26세이상) 유스(만7세이상-만25세이하) 어린이(만6세이하)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일반요금 39,000원 0 GBP 39,000원 0 GBP 0원 0 GBP
• 예약구분 - 성인(만 26세 이상) / 유스(~ 만 25세 이하) / 어린이(~ 만 6세까지의 미취학아동)
•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 [헬로우런던]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헬로우트래블 전문 가이드비 - 교통비(오이스터카드 또는 트래블카드 사용하길 추천함)
- 무선 수신기 대여비 2유로

• 교통권 안내 
오이스터카드 : 원하는 금액만큼 충전(보증금 5파운드) / 1일 한도 7파운드
트래블카드 : Zone 1-2 기준/ 1일권(13.10파운드), 일주일권(35.10파운드), 한달권(134.80파운드)

개인준비물

- 개인 이어폰 지참 필수(일반 3.5mm 스테레오잭 이어폰)

투어시 주의사항

1. 본 상품은 최소 모객 2인 이상시 출발 가능 합니다.
2. 매주 일요일, 1/1, 5/1, 12/24~12/26, 12/31 날짜는 투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3. 현지 사정에 따라서 근위병 교대식 관람은 어려울 수도 있으므로 이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4.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 [헬로우런던]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5. 예약 신청 후 [예약 시 주의사항] 반드시 숙지 부탁드립니다. 

미팅장소

  • [오전 9시] 웨스트민스터역 지하철 역사 안에서 "런던 아이 방향 1/2/3번 출구" 쪽으로 나오는 통로 2개 기둥 중 왼쪽 기둥

FAQ

Q투어 최소 및 최대인원은 몇 명인가요?
A투어 최소인원 3인, 최대인원은 약 20-25인입니다.
Q런던시내 코스 중에 근위병 교대식 관람이 가능한가요?
A버킹엄궁전 코스 때, 근위병 교대식 구경 가능하나 현지 사정에 따라 관람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Q입장료는 발생되지 않나요?
A입장료가 발생되는 곳은 외관설명으로 진행되기에, 입장료는 따로 발생되지 않습니다.
Q교통권을 어떤걸 끊는게 좋은가요?
A대중교통 및 도보로 진행되는 투어이기에, 오이스터카드 또는 트래블카드 사용 추천드립니다.
- 오이스터카드 : 원하는 금액만큼 충전(보증금 5파운드) / 1일 한도 6.4파운드
- 트래블카드 : Zone 1-2 기준/ 1일권(12파운드), 일주일권(32.1파운드), 한달권(123.3파운드)
Q2층 버스를 탈 수 있을까요?
A지하철, 버스, 도보를 적절히 이용하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Q어린이는 투어비가 무료인가요?
A투어일 기준 만 6세 이하의 어린이는 투어비 무료로 적용됩니다.

해외 포켓와이파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