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링크&출력

[오전] 콜로세움&포로로마노 집중투어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09:30~13:00

  • 	[오전] 콜로세움&포로로마노 집중투어

투어코스

  1. 가이드 미팅
  2. 포로로마노 입장
  3. 팔라티노 언덕
  4. 티투스 개선문
  5. 포로 로마노 전망대
  6. 안토니우스 황제 신전
  7. 대 제사장 신전
  8. 베스타 신전
  9. 포로 로마노 중심 광장
  10. 시저 신전
  11. 세베로 황제 개선문
  12. 콜로세움 (내부 설명 및 관람)
  13. 투어 종료

• 콜로세움&포로로마노 입장은 사전 예약 그룹 티켓으로 진행되어 로마패스, 개별티켓 사용불가하며, 티켓비가 발생합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 [콜로세움&포로로마노&팔라티노언덕] 순서가 변경되어 진행 될 수 있습니다.
• 투어일 기준 만 18세 미만의 유아도 티켓비가 발생하므로 반드시 투어인원에 포함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는 로마 역사 탐방


 콜로세움&포로로마노 집중투어 

 

기원전 753년 군신의 피를 물려 받은 로물루스에서 시작된 로마 역사.
그 1200년에 장대한 역사가 역력히 살아 남아 긴 세월 증거하는 포로 로마노콜로세움!
그들의 흥망성쇠의 역사를 이탈리아 전문 가이드의 설명으로 들려드리는 투어 상품입니다.


부동의 로마 대표 아이콘, 콜로세움

남들 다가는 곳은 진부해서 싫다고 생각하는 사람일지라도 로마에 가서 콜로세움을 건너뛰는 사람이 있을까요? 서기 80년에 완공된 7만 관중을 수용한 고대 로마제국 최대의 검투사 경기장 “글레디에이터” ,”스파르타쿠스” 등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주 무대로 등장한 로마인들의 최고의 쇼장을 내부 입장해서 직접 관람합니다.




"세상의 배꼽"이라 불리웠던 세상의 중심, 포로로마노 

로마의 역사가 고스란히 남아있는 그 곳에서, 로마는 왜 거대한 제국으로 성장 가능했는지 왜 패망하여 역사에 뒷편으로 사라질 수 밖에 없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앙상한 잔재와 만 남아있는 듯 싶지만, 설명과 함께 들으면 그 위에 살이 붙어 그 당시의 모습이 눈 앞에 떠오를 수 있습니다. 




로마에서 가장 오래된 개선문, 티투스 개선문

포로로마노에 입장하여 가장 먼저 보는 건축물인 티투스 개선문은 티투스 황제가 이스라엘 원정에 참가해 예루살렘을 점령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그의 동생 도미티아누스의 명에 따라 건설되었습니다. 기둥과 지붕 등 티투스 개선문에는 승리와 관련된 다양한 조각이 새겨져 있습니다. 과연 어떤 내용의 조각인지 투어를 통하여 자세한 설명을 들어봅시다!




포로 로마노에서 가장 신성한 곳, 베스타 신전

불의 여신 베스타를 모시던 신전, 베스탈리스(vestalis)이라 불리우는 처녀제관들이 신성한 불꽃을 지키는 곳으로 6~10세의 귀족 가문의 딸들 가운데 선발하여 이 불꽃을 지키게끔 하였습니다. 그들에게 높은 지위와 특권을 주었지만 순결을 잃거나 불을 꺼트리면 어마어마한 벌을 받게 되었습니다. 베스타 신전의 더 자세한 이야기를 투어를 통해 들려드립니다.




포로로마노 발굴 시 최초로 발견된 세베로 황제 개선문

셉티미우스 세베루스 황제와 그의 두 아들의 파르티아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203년 세워진 개선문으로 두 아들 카라칼라(Caracalla)와 게타(Geta)의 숨겨진 이야기도 함께 들어보도록 합시다.

투어요금

투어요금 안내
구분 성인(만18세이상) 유스(만7세이상-만17세이하) 어린이(만6세이하)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일반요금 50,000원 0 EUR 50,000원 0 EUR 0원 0 EUR
• 예약구분 - 성인(만 18세 이상) / 유스(~ 만 17세 이하) / 어린이(~ 만 6세까지의 미취학아동)
•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 [헬로우로마]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헬로우트래블 전문 가이드비 (로컬 자격증 소지 또는 로컬 가이드 동반)
 
- 콜로세움&포로로마노 통합권
 성인 - 19유로 (사전예약비 포함)
 학생(만 18세미만) - 3유로 (사전예약비)
※사전예약으로 대행사 티켓 이용시 만 17세 이상 1인당 27유로)
- 무선 수신기 대여비(3유로)


[비사전 투어 진행 시] 08:00 [콜로세움 매표소]로 이동하시어 입장권 구매 후 미팅장소로 오시면 됩니다.

개인준비물

- 개인 이어폰 지참 필수(일반 3.5mm 스테레오잭 이어폰)

투어시 주의사항

1. 1/1, 5/1, 12/25 날짜는 투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2. 모든 입장지에 대해서 내부 설명 및 관람으로 진행됩니다. 
3. 현지 사정에 따라 콜로세움과 포로로마노 관람 순서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4. 콜로세움&포로로마노 입장은 사전예약 티켓이 마감될 경우 비사전으로 현장구매 가능합니다.
5. 콜로세움&포로로마노 사전예약 입장 티켓 마감될 경우 대리 구매는 불가하며, 현장에서 비사전으로 대기 후 구매하셔야 합니다.
6. 투어일 기준 0세~만18세 미만도 티켓비가 발생되므로 반드시 투어인원에 맞게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투어 신청을 하지 않은 인원의 경우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7. 콜로세움&포로로마노 입장 시 칼, 총 및 무기나 흉기가 될 수 있는 물건을 소지 시 입장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위험 물건을 소지하여 받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참고 바랍니다.
8.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헬로우로마]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9. 예약 신청 후 [예약 시 주의사항] 반드시 숙지 부탁드립니다. 

미팅장소

  • [오전 9시30분] 콜로세움 지하철역 출구 앞 • 지상-개찰구로 빠져나와 우측 출구(largo agnesi)를 따라 에스컬레이터를 타시고 한층 올라오시면 출구가 있습니다.

FAQ

Q투어 바우처를 반드시 출력해야 하나요?
A투어 바우처는 출력하시거나 휴대폰으로 담당 가이드분께 보여주시면 출석 처리 가능합니다.
Q당일 투어 예약이 가능한가요?
A당일투어는 불가하며, 최소 이틀 전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투어 캘린더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Q국제학생증 소지 시, 혜택이 있나요?
A본 투어는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므로, 티켓비가 발생됩니다.
Q로마패스 사용 가능한가요?
A본 투어는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므로, 로마패스, 개별티켓은 사용이 어렵습니다.
Q진행 요일은 어떻게 되나요?
A본 투어는 매주 일요일/화요일/수요일/목요일/금요일/토요일 진행됩니다.
Q점심식사가 포함되어 있는 투어인가요?
A본 투어는 점심식사 이 전 종료되는 투어로 식사는 투어 종료 후 개별적으로 드시면 됩니다. 따라서 투어 중 식사비는 발생되지 않습니다.
Q장애인증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티켓비가 발생되나요?
A본 투어는 사전예약이 진행되므로, 장애인증을 소지하셔도 동일하게 티켓비는 발생됩니다.

해외 포켓와이파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