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링크&출력

로마 바티칸&로마시내 투어

월 / 화 / 수 / 목 / 금 / 토|07:40~19:00

  • 로마 바로 하이패스 투어 (바티칸&로마시내)

투어코스

  1. 바티칸 투어
  2. 베드로 대성당 (외부설명 및 자유관람)
  3. 베드로대광장
  4. 중식
  5. 스페인광장
  6. 트레비분수
  7. 나보나광장
  8. 판테온 (외부설명 및 자유관람)
  9. 베네치아광장
  10. 포로로마노(외관)
  11. 콜로세움(외관)

ㆍ투어 중 개인 마스크(FFP2 or KF94등급) 필수 착용하셔야 바티칸 박물관 입장이 가능합니다.

로마에서의 단 하루 시간이 주어진다면,
꼭 선택해야 할 투어

헬로우 바로투어



 
로마에 볼거리가 많은 것은 다들 잘 아시죠? 짧은 시간에 로마의 핵심 코스를 볼 수 있는 로마 바티칸투어와 로마 시내투어를 만나봅시다!




세계 최대 규모의 박물관, 바티칸 박물관

이제는 로마의 상징과도 같은 바티칸 박물관. 여러 방으로 나눠진 박물관과 정원 전체에 가득한 작품들로 눈을 뗄 수 없을 정도!
헬로우트래블 전문 가이드의 설명과 함께라면 누구보다 스마트하게 바티칸 박물관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대성당 베드로 성당과의 만남

‘로마를 보고 나면 다른 유럽이 시시해질지도 모른다’는 말이 이해가 되는 눈이 부실 정도의 화려함에 감동이 배가 되는 ‘성 베드로 대성당’에서 행복했던 로마 역사로의 시간 여행을 마무리 해 봅시다!




도시 자체가 하나의 예술품인 로마

로마의 옛 영광이 남아 있는 고대 로마인들의 중심지 ‘포로 로마노’를 거쳐 그림 같은 로마의 일상에 빠져 볼 수 있는 ‘베네치아 광장’ 주변,
그리고 어디선가 함성 소리와 함께 글래디에이터의 막시무스가 뛰어나올 것 같은 ‘콜로세움’을 보고 있으면 아름다운 로마의 낭만을 느낄 수 있습니다.


 

투어 미리보기

투어요금

투어요금 안내
구분 성인(만26세이상) 유스(만6세이상-만25세이하) 어린이(만5세이하)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일반요금 95,000원 0 EUR 95,000원 0 EUR 0원 0 EUR
• 예약구분 - 성인(만 26세 이상) / 유스(~ 만 25세 이하) / 어린이(~ 만 5세까지의 미취학 아동)
바티칸 박물관 : 투어일 기준 만 18세 미만 또는 국제학생증(만 26세 미만) 소지 시 입장비-학생 요금으로 적용 가능하며, 할인 적용되는 증빙자료-​여권과 국제학생증 모두 투어 당일 반드시 지참하셔야 입장료 학생 요금으로 적용 가능합니다. (정확한 생년월일 기입 요망) 단, 예약 신청 시 생년월일/국제학생증 소지 유무 미기재 시 무조건 성인으로 적용됩니다.
• 본 상품은 필수 입장지(바티칸 박물관)에 대해 예약 신청일 기준-환율 적용되어 투어비와 함께 총 결제 금액이 반영되며, 입금 확인 시 티켓 구매 진행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투어비와 입장비 상세 금액 확인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 [헬로우로마]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헬로우트래블 전문 가이드비
- 바티칸 박물관 로컬 가이드비
- 교통비(1회권-1.5유로 또는 1일권-7유로)
- 바티칸 박물관 입장비 (성인-20유로, 학생-8유로) + 사전예약비 (4유로)
* 바티칸 공식사이트 입장권 매진 시, 성인-55유로, 학생-45유로 (대행사 티켓이용)
- 베드로대성당 통행료 2유로
- 중식비(약 15-20유로) 및 개인경비
- 무선 수신기 대여비(3유로)
- 개인경비 

베드로 대성당 통행료는 2019/07/01부로 바티칸 자체적으로 시행된 정책으로 시스티나 성당에서 베드로 대성당으로 이동할 시 통행료가 발생됩니다.

개인준비물

- 개인 이어폰 지참 필수(일반 3.5mm 스테레오잭 이어폰)

투어시 주의사항

1. 본 상품은 최소 모객 4인 이상 시 출발 가능 합니다.
2. 매주 일요일, 1/1, 1/6, 2/11, 3/19, 4/18, 5/1, 6/29, 8/14, 8/15, 11/1, 12/8, 12/25, 12/26 날짜는 투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3. 투어일 기준 만 18세 미만 또는 국제학생증(1999년생부터) 소지 시 입장비-학생 요금으로 적용 가능하며, 할인 적용되는 증빙자료-​여권 원본과 국제학생증 모두 투어 당일 반드시 지참하셔야 입장료 학생 요금으로 적용 가능합니다. (정확한 생년월일 기입 요망) 단, 예약 신청 시 생년월일/국제학생증 소지 유무 미기재 시 무조건 성인으로 적용됩니다.
4. 바티칸 박물관 입장시 주의사항
   - 바티칸 투어시, 민소매 나시, 무릎위 15Cm이상 올라오는 짧은 치마나, 반바지는 입장이 제한되실 수 있습니다.
   - 큰배낭, 카메라 삼각대, 휴대용 칼, 셀카봉, 장우산, 무기가 될만 한 물건은 소지하실 수 없습니다.
5. 박물관 사정으로 인해 사전 예고 없이 투어 당일 시스티나 소성당 또는 피나코테카(회화관) 관람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6. 교황청 행사로 인해 사전 예고 없이 투어 당일 베드로 대성당 내부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7. 장애인증을 소지하신 투어자분들께서는 투어 예약시, 별도로 인폼 전달 및 투어 당일 영문장애인증을 소지 부탁드리겠습니다. (단, 휠체어를 이용하셔야 하는 경우, 투어 진행 시 계단 및 에스컬레이터 이용이 많기 때문에 투어 참여가 어렵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8.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헬로우로마]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9. 예약 신청 후 [예약 시 주의사항] 반드시 숙지 부탁드립니다. 

미팅장소

  • [오전 7시40분] 바티칸 박물관 입구 앞 길 건너편 계단 아래
    주소 : via tunisi 4, 00192 roma

FAQ

Q투어 바우처를 반드시 출력해야 하나요?
A투어 바우처는 출력하시거나 휴대폰으로 담당 가이드분께 보여주시면 출석 처리 가능합니다.
Q당일 투어 예약이 가능한가요?
A당일투어는 불가하며, 최소 이틀 전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투어 캘린더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Q바티칸 공인 로컬 가이드란?
A2012/08/22 이후, 바티칸 내에서 가이드 투어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로컬가이드(오피셜가이드)를 반드시 동반해서 진행해야 하는 부분으로 변동되었습니다.
Q바로투어의경우 바티칸입장은 하이패스입장인가요?
A바티칸 입장은 사전예약으로 진행됩니다.
Q바로투어중 로마시내투어할때 콜로세움 내부입장가능한가요?
A콜로세움의경우 외부설명입니다. 내부입장을 원하시면 개별적으로 혹은 [오전]콜로세움&포로로마노 집중투어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Q이동할때 사용하는 교통수단은 무엇인가요?
A바로투어는 대중교통투어입니다.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하여 투어 진행합니다.
Q바티칸 투어가 먼저인가요?
A보통 바티칸투어를 먼저 시작하시만 현지 사정에 의해 로마시내투어가 먼저 진행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Q교통권은 어떤걸 준비해야 하나요?
A교통권의 경우 1회권(2~3장) 또는 1일권으로 권해드립니다.
Q투어 최대인원은 몇 명인가요?
A한 팀 최대 35~40명까지 진행되며, 성수기 기간과 비수기 기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Q점심식사가 포함되어 있는 투어인가요?
A본 투어는 바티칸 종료 후 점심식사 시간이 포함되어 있는 투어입니다. 식사비는 포함이 아니며, 개별적으로 식사하신 후 담당가이드와 만나 로마시내 투어를 이어 진행하시면 됩니다.

해외 포켓와이파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