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링크&출력

올 오브 베니스

|09:20~17:30

  • 올 오브 베니스

투어코스

  1. 가이드 미팅
  2. 스칼치 다리
  3. 게토 지역
  4. 리알토 시장,다리
  5. 산마르코 광장
  6. 두칼레 궁전
  7. 탄식의 다리
  8. 비발디 성당
  9. 수상버스 탑승
  10. 부라노
  11. 무라노
  12. 본섬 도착

• 본 투어는 2022년 3월부터 진행되는 투어입니다. 이 전 날짜 투어 진행을 원하실 경우 카카오채널[헬로우트래블]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
• 산타루치아역 미팅을 원하시는 고객님깨서는 예약 시 미리 말씀해주셔야 미팅 가능합니다.


베니스의 모든 것! 본섬과 부라노&무라노

   올 오브 베니스   



도시 전체를 둘러싼 강 위에서 베니스의 모든 것을 하루에 느껴보는 올 오브 베니스!


 
베네치아 여행의 시작점, 스칼치 다리 

베네치아를 대표하는 4대 브릿지 중 하나스칼치 다리는 산타루치아역 앞에 위치해 있으며,
도시의 중심부를 S자형으로 가르는 대운하를 건널 수 있는 아치형 다리입니다. 베네치아 여행을 시작해볼까요?





베니스의 경제가 시작 되는 곳, 리알토다리와 리알토시장

베니스에 들어서면 가장 첫 번째로 만날 수 있는 ‘리알토 다리’는 엽서나 기념품 사진으로 많이 접해봤을 베니스를 대표하는 가장 유명한 다리입니다.
다리의 아치 모양이 주는 아름다움과 다리 위에 화려하게 장식된 아케이드 점포들을 바라보면 마치 영화의 한 장면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마저 줍니다.
예전부터 리알토 다리의 주변은 상권의 중심지였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아직까지도 다리 주변 상점들과 리알토 시장은 늘 많은 관광객들과 사람들로 붐빕니다.
존재만으로도 감동을 주는 베니스의 첫 번째 다리, 리알토 다리는 꼭 보고 와야 할 장소 중 하나!


 
 

아름다운 유리 공예품이 가득한, 무라노섬 

유리 공예 장인
들이 사는 무라노 섬은 거리 곳곳에서 유리공예 상점을 쉽게 찾을 수 있고,
아기자기한 장식품부터 화려한 샹들리에까지 볼거리가 가득해서 여행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또한, 다양한 유리 제품들을 전시해 놓은 유리 박물관에서는 거리에서 쉽게 보지 못하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특별한 유리 세공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알록달록한, 부라노섬

베니스에서 관광지로 유명한 3개의 섬 중 하나인 부라노 섬은 본 섬에서 40분 정도 북쪽으로 떨어져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라노 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알록달록한 색깔의 예쁜 집들은 마치 동화 속한 장면에 있는 듯한 느낌마저 줍니다.
어부를 주로 하는 부라노 섬의 가장들이 멀리서도 배를 타고 집을 잘 찾아올 수 있도록 집집마다 각각 형형색색으로 칠하게 됐다고 하니, 그 이유마저 로맨틱하지 아니한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응접실, 산마르코 광장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넓고 탁 트인 시야의 산 마르코 광장은 들어선 순간부터 마치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느낌마저 줍니다.
광장 주변의 건축물들은 모두 베니스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건물들로 3면이 전부 둘러싸여 있습니다.
산 마르코 대성당과 현재는 미술관으로 탈바꿈한 두칼레 궁전에 가서 화려한 예술품들을 감상한 뒤 오래된 역사를 지닌 카페 플로리안에서 한 잔의 커피를 마시는 여유도 즐겨 볼 것!

투어요금

투어요금 안내
구분 성인(만19세이상) 유스(만7세이상-만18세이하) 어린이(만6세이하)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일반요금 88,000원 0 EUR 88,000원 0 EUR 0원 0 EUR
• 예약구분 - 성인(만 19세 이상) / 유스(~ 만 18세 이하)
•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 [헬로우베니스]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헬로우트래블 전문 가이드비
- 무선 수신기 대여비(4인 이상 시, 사용함)
- 교통비(종일권 20유로)
- 중식비(약 15-20유로) 및 개인경비

개인준비물

- 개인 이어폰 지참 필수(일반 3.5mm 스테레오잭 이어폰)
- 투어 중 개인 마스크 필수 착용 (FFP2 or KF94등급)
- 백신 접종 영문 확인증 투어 당일 필수 지참

투어시 주의사항

1. 본 상품은 최소 모객 2인 이상 시 출발 가능 합니다.
2. 1/1, 5/1, 12/24, 12/25 날짜는 투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3. 어린이(만 4세 이하의 아동)의 투어 참여는 불가합니다. 만 5세~6세의 미취학 아동의 경우 투어 참여는 가능하나 부모님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미취학 아동 예약신청시 생년월일을 정확하게 기재 부탁드리며 베니스 지역 특성상 유모차 사용은 어렵습니다.

4. 올 오브 베니스-간혹 갑작스런 현지 교통편(바포레토) 파업으로 인해 예고없이 수상택시투어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5.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 [헬로우베니스]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6. 예약 신청 후 [예약 시 주의사항] 반드시 숙지 부탁드립니다. 

미팅장소

  • [오전 9시 20분] 로마광장 피플무브 앞 미팅

FAQ

Q투어 바우처를 반드시 출력해야 하나요?
A투어 바우처는 출력하시거나 휴대폰으로 담당 가이드분께 보여주시면 출석 처리 가능합니다.
Q당일 투어 예약이 가능한가요?
A당일투어는 불가하며, 최소 이틀 전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투어 캘린더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Q두칼레 궁전 내부 입장을 하나요?
A본 투어는 두칼레 궁전 내부입장을 하지 않습니다. 내부입장을 원하실 경우 [오전] 두칼레 플러스 투어를 함께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Q수상버스 티켓을 반드시 구매해야 하나요?
A무라노, 부라노 섬을 이동하기 위해서 수상버스 티켓을 반드시 구매해야합니다.
Q중식은 어디서 먹게 되나요? 단체식인가요 개별식인가요?
A중식은 보통 부라노에서 드시게 되며, 개별식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중식 시간에 자유롭게 드시면 됩니다.
Q투어 종료 장소는 어디인가요?
A투어 종료 장소는 동절기에는 F.te Nove 터미널 / 하절기에는 산타루치아 역 앞에서 종료 됩니다.
해당 투어 종료장소는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해외 포켓와이파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