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링크&출력

톨레도&세고비아 차량투어

화 / 목|08:30~19:30

  • 세고비아

투어코스

  1. 마드리드 출발
  2. 톨레도 도착
  3. 톨레도 전망대
  4. 소코도베르 광장
  5. 톨레도 대성당(외부설명 및 자유관람)
  6. 마사빵가게
  7. 자유시간
  8. 세고비아 도착
  9. 중식
  10. 로마 수도교
  11. 구시가지(마요르광장, 대성등 등)
  12. 알카사르 대성당(백설공주의 성/외부설명 및 자유관람)
  13. 세고비아 전망대
  14. 마드리드 귀환 (스페인 광장)
중세로 돌아가는 시간



톨레도&세고비아 차량투어




 
마드리드 여행에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 톨레도는 타흐강으로 둘러쌓인 중세의 시간을 그대로 간직한 도시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시간이 멈춘 도시, 세고비아. 2층으로 된 수도교는 말문이 막히는 장관을 보여줍니다. 
이 두 도시를 차량투어를 통해 하루동안 둘러볼 수 있습니다.



예술적 보배들을 간직한 스페인 카톨릭의 중심이 되는 톨레도 대성당​

성당 전체를 둘러보다 보면 한 시간은 훌쩍 지나간다는 톨레도 성당. 
두 눈이 번쩍 뜨일 만큼 엄청난 양의 금과 은, 그리고 예술작품으로 화려하게 장식된 톨레도 성당은 
스페인에서 볼 수 있는 가장 인상 깊은 건물 중 하나입니다.




마드리드 근교 톨레도를 음미하다

150년가량 된 전통이 있는 마사빵 가게와 엄숙하고 환상적인 느낌을 주는 엘 그레코의 ‘오르가스 백작의 장례식’이 있는 산토토메성당 등 
미로처럼 얽혀있는 듯한 골목을 다니며 중세의 도시를 음미할 수 있습니다.




2,000년 전에 만들어진 완벽한 로마수도교

그 어떤 접착제 사용 없이 순수하게 돌을 쌓아 만들어진 완벽한 건축물인 로마수도교. 
유럽 각지에 남아있는 로마수도교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수도교인 세고비아 수도교를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백설공주의 성이라고 불리는 그 곳 알카사르​

디즈니 백설공주의 성이라고 불리는 알카사르는 중세 당시 까스티야 리온왕국의 힘을 나타내는 상징적인 성입니다. 
알카사르에서는 이슬람 문화와 유럽의 문화가 하나가 되어 만들어진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신비한 매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투어요금

투어요금 안내
구분 성인(만18세이상) 유스(만7세이상-만17세이하) 어린이(만6세이하)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일반요금 135,000원 0 EUR 135,000원 0 EUR 135,000원 0 EUR
• 예약구분 - 성인(만 18세 이상) / 유스(~ 만 17세 이하) / 어린이(~ 만 6세까지의 미취학아동) 
• 해당 투어는 차량투어로 미취학아동도 좌석을 점유해야 하기 때문에 투어비가 발생합니다.
•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 [헬로우마드리드]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전 일정 전용차량 및 유지비일체
- 전문 가이드비
- 톨레도 대성당 로컬 가이드비(단체 입장 시)
- 알카사르 대성당 로컬 가이드비(단체 입장 시) 
- 입장료(톨레도 대성당 : 10유로 / 세고비아 알카사르 : 5.5유로)
- 중식(약 10~15유로) 및 개인경비

• 톨레도 대성당 - 투어일 기준 만 11세 미만일 경우, 여권원본을 제시하면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 알카사르 대성당 - 투어일 기준 만 5세 미만일 경우, 여권원본을 제시하면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개인준비물

- 개인 이어폰 지참 필수 (일반 3.5mm 스테레오잭 이어폰)

투어시 주의사항

1. 본 상품은 최소 모객 3인 이상시 출발 가능 합니다.
2. 1/1, 1/6,  5/1, 12/25 날짜는 투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3. 본 상품은 전용차량으로 진행되는 투어로 입금순으로 좌석이 확보되어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4. 본 상품은 차량투어로 미취학 아동도 좌석을 점유해야 하기 때문에 투어비가 발생합니다. (카시트가 필요한 미취학 아동의 경우, 카시트를 개별적으로 준비해주셔야합니다.)
5. 톨레도 대성당의 경우 부활절 기간, 크리스마스 기간에 별도 휴무일이 발생되므로 약 2-3주전 공지됩니다.
6. 모든 입장지에 대해서 6인 이하 시 외부에서 설명 후 내부 자유 관람 진행, 7인 이상 시 내부 설명 및 관람으로 진행됩니다. 
7. 톨레도 대성당 입장료는 투어일 기준 만 11세 미만일 경우 여권 원본을 제시하면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8. 알카사르 대성당 입장료는 투어일 기준 만 5세 미만일 경우 여권 원본을 제시하면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9.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 [헬로우마드리드]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10. 예약 신청 후 [예약 시 주의사항] 반드시 숙지 부탁드립니다. 

미팅장소

  • [오전 8시30분] 지하철 Plaza Eliptica역(6호선, 11호선) 지하3층 개찰구 나와서 '로디아 샌드위치 가게' 앞.
    • 교통편-지하철 : “terminal autobus” 이정표 방향.
    • 교통편-택시 : “plaza eliptica” 정문 들어와서 지하3층 “rodilla” 앞.

FAQ

Q최소출발인원은 몇명인가요?
A최소 모객 3인 이상 시 출발 가능합니다.
Q현지에서 모두 지불할 수 있을까요?
A네, 가능하십니다. 단, 마드리드 지사로 직접 연락하시어 가능 여부 확인 후 참여 부탁드립니다. [전액 현장 지불 시 -1인 115유로]
Q입장지별 할인 가능한 곳이 있나요?
A? 톨레도 대성당 - 투어일 기준 만 11세 미만일 경우, 여권원본을 제시하면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 알카사르 대성당 - 투어일 기준 만 5세 미만일 경우, 여권원본을 제시하면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Q모든 입장지에 대해서는 내부 입장을 하나요?
A모든 입장지에 대해서 6인 이하 시 외부에서 설명 후 내부 자유 관람 진행, 7인 이상 시 내부 설명 및 관람으로 진행됩니다.
(톨레도 대성당, 알카사르 대성당)

해외 포켓와이파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