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링크&출력

임팩트 가우디 투어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07:40~12:00

  • 임팩트 가우디 투어

투어코스

  1. 가이드 미팅
  2. 구엘공원(내부설명 및 관람)
  3. 까사밀라(외관)
  4. 까사바트요(외관)
  5.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외부설명)
  6. 투어종료 및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자유관람)

ㆍ투어코스의 순서와 종료시간은 당일 교통상황(교통,파업,날씨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가우디와 함께 걷다.
 
 임팩트 가우디 투어 



헬로우트래블의 ‘가우디투어’는 가우디의 디자인과 건축물로 아름답게 꾸며진 바르셀로나에서
‘신의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의 독창적이고 상상력이 넘치는 건축세계를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는 유럽전문 가이드와 함께 만나보실 수 있는 투어 입니다.



가우디가 만들어낸 원더랜드. 구엘공원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구엘공원. 형형색색의 타일 모자이크로 만들어진 벤치와 전설 속 도마뱀 조각상,
지형을 파괴하지 않고 그대로 살려 만든 이곳에서 헬로우트래블 '임팩트 가우디' 투어로 구엘공원을 무료입장하여 가우디의 무한 상상력을 한껏 느껴보세요.






가우디의 천재성을 담은 건축물 까사 밀라, 그리고 까사 바뜨요

가우디가 몬세라트의 거대한 바위산에서 영감을 얻어 부드러운 파도와 같이 율동감 있는 건물로 탄생시킨 까사 밀라
가우디가 재건축을 맡은 건물로 뼈로 만든듯한 재미있는 느낌이 드는 까사 바뜨요를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스페인의 아이콘 사그라다 파밀리아

바르셀로나의 랜드마크이며 스페인의 아이콘인 사그라다 파밀리아는 가우디가 죽을 날까지 그의 인생을 다 바쳐 사랑으로 건축한 성당입니다.
130여년에 걸쳐 현재까지 지어지고 있는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에서는 다른 유럽의 성당과는 다른 독특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투어 미리보기

투어요금

투어요금 안내
구분 성인(만26세이상) 유스(만7세이상-만25세이하) 어린이(만6세이하)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일반요금 30,000원 0 EUR 30,000원 0 EUR 0원 0 EUR
• 예약구분 - 성인(만 26세 이상) / 유스(~ 만 25세 이하) / 어린이(~ 만 6세까지의 미취학아동) 
• 자유 입장지(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입장)에 대해 입장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오후 13시 투어 종료 이후 입장하는 시간으로 개별적으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예약 메뉴얼-공지 사항 보기]      
•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 [헬로우바르셀로나]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헬로우트래블 전문 가이드비 - 교통권(10회권 T-10 : 10.20유로 / 투어시 약 4~5회 사용)
- 무선수신기 대여비 (1인 2.50유로 / 11월1일부터)
개인경비

•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에 대해 입장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오후 13시 투어 종료 이후 입장하는 시간으로 개별적으로 구매시길 바랍니다. [예약 메뉴얼-공지 사항 보기]

개인준비물

- 개인 이어폰 지참 필수 (일반 3.5mm 스테레오잭 이어폰)

아이폰7 전용 이어폰은 사용이 불가하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이어폰 미지참으로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투어시 주의사항

1. 본 상품은 최소 모객 2인 이상 시 출발 가능 합니다.
2. 1/1, 5/1, 12/24, 12/25, 12/31 짜는 투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3. 현지에서 투어 참여 시 유모차, 휠체어 이용 불가하니 숙지 부탁드립니다. 
4. 투어 당일 많은 비 또는 눈으로 인하여 투어에 차질이 생길 경우, 투어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5. 현지 사정(파업, 시위, 교통 체증 등)에 따라 투어 동선은 달라질 수 있으며, 이에 따른 투어비 환불은 불가합니다. 
6.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은 사전설명 후에 개별 관람으로 가이드는 같이 입장하지 않습니다. 구엘 공원은 현지 사정에 의해 외부 설명으로 진행 혹은 폭우 시 예고없이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7.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에 대해 입장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오후 13시 투어 종료 이후 입장하는 시간으로 개별적으로 구매시길 바랍니다. [예약 메뉴얼-공지 사항 보기]
8.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 [헬로우바르셀로나]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9. 예약 신청 후 [예약 시 주의사항] 반드시 숙지 부탁드립니다. 

미팅장소

  • [오전 7시40분] 구엘공원 정문에서 우측으로 들어가는 입구 앞
    주소 : Carrer d´olot, 18, 08024 barcelona

FAQ

Q모든 코스에 가이드가 동행을 하나요?
A구엘공원은 가이드와 동행하여 내부관람 진행하시고,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은 외부에서 사전설명 후 개별 관람으로 진행됩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대성당 내부로 가이드가 함께 입장하지는 않습니다.
Q구엘공원 사그라다파밀리아 입장권은 따로 구입하지 않나요?
A해당 투어는 구엘공원 무료 입장의 시간에 맞춰 구엘공원에 입장하므로, 구엘공원 티켓비용이 별도로 발생되지 않습니다.

해외 포켓와이파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