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링크&출력

로마근교 아울렛투어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09:00~13:00

  • 로마근교아울렛투어_상단이미지

투어코스

  1. 숙소
  2. 로마근교 아울렛
  3. 숙소
여행은 곧 쇼핑이다


  로마근교 아울렛 투어  



 

로마의 외곽에 위치한 130개 이상의 상점들이 들어서 있는 작은 마을과도 비슷한 형태의 아울렛 매장(Mcartur Glen),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명품 브랜드인 FERREGAMO, ETRO, VALENTINO, G.FERRE, ZENGNA 등을 비롯한 각종 브랜드들이 입정되어 있는 곳입니다.




작은 마을을 닮은 아울렛 매장, McArtur Glen

다양한 명품 브랜드들을 한눈에 구경할 수 있는 곳으로, 현재 유럽의 젊은층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들은 물론 
각종 스포츠 웨어, 이태리 생필품 및 화장품까지 골고루 갖추고 있는 곳 입니다.





로마에서 30분, 카스텔로마노

유럽내에서 가장 큰 버버리 매장을 소유하고 있으며, 한국어 지도가 비치되어 있어  매장별로 선택해 쇼핑하기도 편리합니다.
깨끗하고 넓은 이동경로와 매장 이동 중간중간마다 벤치가 마련되어 있어서 잠시 쉬었다 가기도 좋습니다.




 

투어요금

투어요금 안내
구분 1~4인 5~6인 7~8인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일반요금 50,000원 150 EUR 50,000원 250 EUR 50,000원 300 EUR
* 9인 이상시에는 유선 및 게시판을 통해 별도 문의주십시오.
* 단독투어시 담당 가이드 입장료와 식사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아울렛 쇼핑시 쇼핑의 투명성을 위하여 가이드는 동반하지 않습니다.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헬로우트래블 전문 가이드비
전 일정 전용차량 및 유지비일체
- 가이드 식사비용
- 중식비용

투어시 주의사항

1. 본 상품은 자유여행 상품입니다.
2. 매년 1월1일, 5월1일, 12월25일은 투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2. 단독투어는 고객님의 숙소로 가이드가 직접 모시러 가기 때문에 숙소명, 숙소주소, 로밍폰 번호를 정확히 알려주셔야 합니다.
(시내 숙소인 경우 픽/드랍 서비스가 진행되며, 그 외의 지역일 경우 추가비가 발생됩니다. - 스페인광장, 나보나광장, 베네치아광장, 트레비분수, 바르베르나광장 지역은 차량진입 제외 구역이라 호텔로비 앞까지 픽업이 어려워 차량진입 가능한 곳에서 미팅이 이루어지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3. 천재지변, 현지사고, 개인일정 변경 및 차질로 인한 투어 취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추가로 발생하는 입장료 등은 현지 물가변동에 따라서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현지 사정에 따라 동선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6. 개인적으로 이탈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본사나 가이드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무시하거나, 권고에 따르지 않아 여행자의 부주의로 발생한 사고 등의 대해서는 가이드 및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단독투어시에는 가이드의 입장료와 식사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8. 기본 투어시간 외 추가적으로 진행 원할 경우, 시간당 50유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현장지불)
9. 투어일 기준으로 당일예약 또는 하루전 예약시, 현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미팅장소

  • 고객님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추어 진행됩니다.
    <기본적으로 미팅시간 및 장소는 오전 9시 고객님 숙소로 추천드립니다>

FAQ

Q미팅장소 및 미팅시간 변경이 가능한가요?
A단독 투어이시기 때문에 미팅장소 및 미팅시간이 변경 가능합니다. 미팅장소는 일반적으로 고객님 숙소로 추천을 해드립니다.
Q아울렛 매장은 어디쪽으로 가나요?
A로마에 위치한 아울렛 매장 Mcartur glen 으로 아울렛 투어 진행하고 있습니다.
Q아울렛 매장에는 어떤 매장이 들어가 있나요?
A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명품 브랜드인 ferfegamo, etro, valentino, 등 함께 유럽의 젊은 층에 인기 있는 ck, gusee, tommy, diesel, 각종 스포츠 웨어 , 이태리 생필품 및 화장품까지 들어가 있습니다.
Q아울렛에서 자유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A일반적으로 두시간정도 자유시간을 드리고 있습니다. 현지 상황에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아울렛 쇼핑시 가이드와 함께 다녀야 하나요?
A아울렛 쇼핑시 쇼핑의 투명성을 위하여 가이드는 동반하지 않습니다.

해외 포켓와이파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