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링크&출력

[오후] 바티칸 하이패스 반일투어

월 / 화 / 수 / 목 / 금 / 토|13:30~18:00

  • 바티칸 하이패스 반일투어

투어코스

  1. 가이드 미팅
  2. 피나코테카(회화관)
  3. 솔방울의 정원
  4. 팔각정원
  5. 동물의 방
  6. 뮤즈의 방
  7. 원형의 방
  8. 그리스 십자가의 방
  9. 촛대의 방
  10. 아라찌의 방
  11. 지도의 방
  12. 소비에스키 방
  13. 라파엘로의 방(아테네 학당)
  14. 시스티나 소성당(천지창조, 최후의 심판)
  15. 베드로 대성당 및 광장 (외부 설명 및 자유 관람)

ㆍ바티칸 공식 사이트 매진 시 대행사를 이용하여 대행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ㆍ투어 중 개인 마스크(FFP2 or KF94등급) 필수 착용하셔야 바티칸 박물관 입장이 가능합니다.
ㆍ2022년부터 학생 티켓 요금 기준이 변경되었습니다. 국제학생증을 소지하여도 1997년생부터 학생 티켓 요금이 적용됩니다.


오후에 만나보는 바티칸 
 
 
  바티칸 반일투어  



세계에서 가장 작은 나라, 바티칸.
로마안의 작은 국가 바티칸에서 역사 속으로의 시간여행을 떠나보자.





이탈리아 고전 회화사를 한 눈에! 회화관’

라파엘로의 ‘성모대관’‘폴리뇨의 성모’ 그리고 ‘그리스도의 변모’ 세 작품을 포함, 미완성 작품이 주는 생생한 인물의 내면이 느껴지는 레오나르도 다빈치 ‘광야의 성 제롬’ 등등
영혼을 담아 전달 해드리는 헬로우트래블 전문 가이드의 작품 해석을 통해 누구보다 스마트하게 둘러 볼 수 있습니다.





신의 손으로 빚은 작품

바티칸 투어에서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조각!
화려한 그림들만큼 매력 넘치는 조각들로 가득한 ‘팔각정원’ 에서 바티칸 박물관 위대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습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박물관, ‘바티칸 박물관’

바티칸 박물관의 본관은 각 방마다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작품들로 가득해 마치 판타지 영화를 보는듯한 느낌이 들 정도!
이 곳에서 바티칸의 역사를 직접 확인 해 보세요.





‘성 베드로 대성당’과 ‘피에타’​, 감동의 피날레

베드로 대성당 자체의 아름다움 그리고 웅장함과 더불어 대성당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미켈란젤로의 피에타.
눈이 부실 정도로 화려한 성베드로 대성당과 미켈란젤로의 천재성을 두 눈으로 담아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입니다.

 

투어요금

투어요금 안내
구분 성인(만26세이상) 유스(만6세이상-만25세이하) 어린이(만5세이하)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일반요금 65,000원 0 EUR 65,000원 0 EUR 0원 0 EUR
• 예약구분 - 성인(만 26세 이상) / 유스(~ 만 25세 이하) / 어린이(~ 만 5세까지의 미취학아동)
•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헬로우로마]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헬로우트래블 전문 가이드비
- 바티칸 공인 로컬가이드비
- 바티칸 박물관 입장비 (성인-20유로, 학생-8유로) + 사전예약비 (4유로)
* 바티칸 공식사이트 입장권 매진 시, 성인-55유로, 학생-45유로 (대행사 티켓이용)
- 베드로대성당 통행료 2유로
- 개인경비 
- 무선수신기 대여비(3유로)

• 필수 입장지(바티칸 박물관)에 대해 예약 신청일 기준-환율 적용되어 투어비와 함께 총 결제 금액이 반영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투어비와 입장비 상세 금액 확인 가능합니다. / 투어비와 함께 티켓비 사전 결제 완료하신 분들은 현지에서 티켓비 수거되지 않습니다. 
베드로 대성당 통행료는 2019/07/01부로 바티칸 자체적으로 시행된 정책으로 시스티나 성당에서 베드로 대성당으로 이동할 시 통행료가 발생됩니다.
• 바티칸 박물관 입장권은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므로, 투어 당일 불참의 경우에도 티켓비는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개인준비물

- 개인 이어폰 지참 필수(일반 3.5mm 스테레오잭 이어폰)

투어시 주의사항

1. 본 상품은 최소 모객 1인 이상 시 출발 가능 합니다.
2. 매주 일요일, 1/1, 1/6, 2/11, 3/19, 4/13, 5/1, 6/29, 8/15, 12/8, 12/25, 12/26 날짜는 투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3. 투어일 기준 만 18세 미만 또는 국제학생증(1999년생부터) 소지 시 입장비-학생 요금으로 적용 가능하며, 할인 적용되는 증빙자료-​여권 원본과 국제학생증 모두 투어 당일 반드시 지참하셔야 입장료 학생 요금으로 적용 가능합니다. (정확한 생년월일 기입 요망) 단, 예약 신청 시 생년월일/국제학생증 소지 유무 미기재 시 무조건 성인으로 적용됩니다.
4. 본 상품은 사전예약제로 입장권이 일괄 구매되기 때문에 신중하게 확인 후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단, 현지 사정에 의해 사전 예약이 불가 또는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5. 본 상품은 바티칸 사전예약이 진행되나, 사전 예약 줄에서도 순차적으로 입장이 진행되기 때문에 현지 사정에 따라 투어 당일 대기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바티칸측에서 실제 예약시간과 달리 다소 늦게 입장 시킬 수 있습니다. 
6. 바티칸 박물관 입장시 주의사항
   - 바티칸 투어시, 민소매 나시, 무릎위 15Cm이상 올라오는 짧은 치마나, 반바지는 입장이 제한되실 수 있습니다.
   - 큰배낭, 카메라 삼각대, 휴대용 칼, 셀카봉, 장우산, 무기가 될만 한 물건은 소지하실 수 없습니다.
7. 박물관 사정으로 인해 사전 예고 없이 투어 당일 시스티나 소성당 또는 피나코테카(회화관) 관람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8. 교황청 행사로 인해 사전 예고 없이 투어 당일 베드로 대성당 내부가 봉쇄될 수 있습니다.
9. 장애인증을 소지하신 투어자분들께서는 투어 예약시, 별도로 인폼 전달 및 투어 당일 영문장애인증을 소지 부탁드리겠습니다. (단, 휠체어를 이용하셔야 하는 경우, 투어 진행 시 계단 및 에스컬레이터 이용이 많기 때문에 투어 참여가 어렵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10.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헬로우로마]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11. 예약 신청 후 [예약 시 주의사항] 반드시 숙지 부탁드립니다. 

미팅장소

  • [오후 13시30분] 바티칸 박물관 입구 앞 길 건너편 계단 아래
    주소 : via tunisi 4, 00192 roma

FAQ

Q투어 바우처를 반드시 출력해야 하나요?
A투어 바우처는 출력하시거나 휴대폰으로 담당 가이드분께 보여주시면 출석 처리 가능합니다.
Q당일 투어 예약이 가능한가요?
A당일투어는 불가하며, 최소 이틀 전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투어 캘린더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Q바티칸 반일투어는 사전예약인가요?
A바티칸 반일투어는 사전예약입니다.
Q바티칸 투어는 매일 진행인가요?
A[오후]바티칸 하이패스 반일투어는 월요일 / 화요일 / 수요일 / 목요일 / 금요일 / 토요일에만 진행되며, 바티칸 휴무일에는 투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Q바티칸 반일투어는 한 팀 최대 몇 명까지 진행되나요?
A바티칸 반일투어는 한 팀 최대 35명까지 진행되며, 성수기 기간과 비수기 기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Q바티칸 공인 로컬 가이드란?
A2012/08/22 이후, 바티칸 내에서 가이드 투어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로컬가이드(오피셜가이드)를 반드시 동반해서 진행해야 하는 부분으로 변동되었습니다.
Q"로마패스" 구매자가 바티칸을 이용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
A바티칸은 엄밀히 보자면, 로마가 아니기 때문에 사용 불가합니다.
Q점심 혹은 저녁식사가 포함되어 있는 투어인가요?
A본 투어는 점심식사 이 후 시작되며 저녁식사 이 전 종료되므로 식사는 투어 전 후에 개별적으로 드시면 됩니다. 따라서 투어 중 식사비는 발생되지 않습니다.

해외 포켓와이파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