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링크&출력

이탈리아 남부투어 1박2일
[4월 셋째주~10월 둘째주]

월 / 목|07:10~19:00, 07:30~20:00

  • 이탈리아 남부투어 1박2일

투어코스

1일차

  1. [07:10] 로마 출발
  2. [09:00] 나폴리 고속도로 휴게소 도착 및 휴식
  3. [10:30] 소렌토 전망대
  4. [11:00] 아말피 해안도로 드라이브
  5. [11:30] 포지타노 도착 (중식&자유시간)
  6. [17:00] 포지타노 출발
  7. [19:00] 호텔 체크인 후 석식

2일차

  1. [07:30] 호텔 출발
  2. [08:30] 항구 도착 - 카프리섬 출항
  3. [09:30] 카프리섬 도착 - 관광 및 자유시간
  4. 푸른동굴
  5. 중식 (자유식)
  6. [15:30] 나폴리행 페리 탑승
  7. [16:30] 항구 도착 - 로마 출발
  8. [20:00] 로마 도착

코스에 기재된 각 시간은 여행자분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명시된 부분으로 실제 행사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천재지변 혹은 현지사정(날씨, 페리 운항, 차량 통제 등) 등에 따라서 투어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1일차-2일차 순서 변경, 코스 변경 등)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남부의 아름다움을 모두 모은


 이탈리아 남부투어 1박2일 




아말피 코스트

어느 곳을 가더라도 로맨틱한 분위기가 풍기는 이탈리아에서 꾸불 꾸불한 아말피 해안도로를 달리다보면 하늘과 바다의 색이 구분되지 않을 만큼 아름다운 모습을 만날 수 있고, 화려한 색의 아기자기한 집들이 만들어 낸 아름다운 마을 ‘포지타노’에 도착하면 여행의 모든 것이 새롭게 피어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포지타노

보기만 해도 숨이 뻥 트이는 절벽, 맑고 새파란 바다, 그리고 언덕 위의 마을. 존재 자체가 힐링인 포지타노에서 이탈리아 남부의 설레는 감성을 제대로 느껴보세요. 









카프리섬

아우구스트 정원에 올라서면 시리도록 푸른 바다는 하늘과의 경계가 흐릿해보이고, 눈 앞에 두고도 밑을 수 없는 아름다운 광경을 바라보며 이 모습을 보기 위해 머나먼 이탈리아 남부로 여행을 온 듯한 감동에 사로 잡힙니다.






ㅇㄹㅇㄴㄹ 
|호텔 정보|

놀라 홀리데이 인 Holiday Inn Nola Naples Vulcano Buono ★★★★

놀라에 위치 한 놀라 홀리데이 인은 에어컨이 설치 된 143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LED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물 수 있습니다. 무료 유선 및 무선 인터넷이 지원되며, 케이블 프로그램도 시청 할 수 있습니다. 욕실에는 비데,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 용품도 마련되어있습니다. 룸은 모던한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제공합니다. 레스토랑 또는 커피숍/카페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주소 : Via Boscofangone, 80035 Nola NA, 이탈리아
● 전화번호 : +39 081 364 2100
● 홈페이지 : https://www.ihg.com/holidayinn/hotels/us/en/nola/napvb/hoteldetail 



투어 미리보기

투어요금

투어요금 안내
구분 성인(만18세이상) 유스(만7세이상-만17세이하) 어린이(만6세이하)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일반요금 150,000원 100 EUR 150,000원 100 EUR 150,000원 100 EUR
• 예약구분 - 성인(만 18세 이상) / 유스(~ 만 17세 이하) / 어린이(만 6세 이하의 미취학아동)
• 해당 투어는 차량투어로 미취학아동도 좌석을 점유해야 하기 때문에 투어비가 발생합니다.
• 단, 만 3세 미만 미취학 아동은 여러 가지 안전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부분으로 투어 참여 불가하십니다. 고객님 개인 판단하에 투어 예약 시,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 [헬로우로마]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전 일정 전용처량 및 유지비 (유류비, 톨게이트, 주차비 등)
- 전 일정 헬로우트래블 전문 가이드 동행
- 카프리섬 로컬가이드 
- 나폴리 인근 홀리데이인급 호텔 1박 및 조식 (호텔 관광세 포함)
  • 객실은 2인1실 혹은 3인1실 기준으로 사용됩니다. 
  • 동일 성별의 1인 고객님이 있을 경우, 자동으로 룸메이트 배정드립니다.
- 조식(2일차 호텔식)
- 1일차 포지타노 미니버스 (1인 10유로)
- 2일차 카프리섬 옵션 비용 (1인 106유로)
 * 필수코스 : 카프리섬 페리선 왕복비
 * 선택코스 : 카프리섬 일주 유람선+푸른동굴 입장료 / 카프리섬 일주 미니버스 / 아나카프리 전망대
- 2일차 무선수신기 비용 (1인 3유로)
- 중식 (자유식), 석식(1일차 자유식) 
- 기타 개인 경비 (물값, 음료 등)
- 싱글룸 요청 시, 1인 30유로 추가 발생

개인준비물

- 개인 이어폰 지참 필수
- 실물여권, 세면도구(샴푸, 린스, 샤워젤, 치약, 칫솔 등), 접이식 우산(또는 우비), 비상상비약(멀미, 소화제 등) 등 

투어시 주의사항

1. 본 상품은 최소 모객 3인 이상 시 출발 가능 합니다.
2. 본 상품은 전용 차량으로 진행되는 투어로 입금순으로 좌석이 확보되어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3. 천재지변 혹은 현지사정(날씨, 페리 운항, 차량 통제 등) 등에 따라서 투어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1일차-2일차 순서 변경, 코스 변경 등)될 수 있습니다.  
4. 객실 타입에 대해서 2인1실 혹은 3인1실 사용 기준(성별에 따라 임의 배정)이며, 이 외의 객실 타입으로 진행 원하실 경우 예약 신청 시 이에 대해 별도 요청을 주셔야 합니다. 단, 객실 타입에 따라 추가비 발생되며 별도 요청 없으실 경우, 헬로우트래블측에서 임의 배정됩니다.
5. 장거리 차량투어는 불시에 차량 검문이 진행될 수 있기 때문에, 투어 당일 실물 여권을 개별적으로 반드시 소지 부탁드립니다.
6. 1박2일로 행사 진행 시, 비상시를 대비하여 현지에서 연락이 가능한 정확한 로밍폰 번호로 예약 신청 부탁드립니다. 로밍폰 번호가 없을 경우, 카톡ID 또는 해외 연락처 등에 대해서 별도로 전달 주시길 바랍니다. 번호를 잘못 전달 주셔서 발생되는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7. 1박2일로 행사 진행 시, 개인 소지품에 대한 책임(분실, 도난 등)은 헬로우트래블측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때문에, 짐을 최대한 간소화하여 투어 참여 부탁드립니다.
8. 최종 확정 호텔은 현지 사정에 따라 나폴리 인근 홀리데이급 호텔로 확정 또는 동급 진행 (부대시설 상이할 수 있음) 으로 별도 예고없이 진행됩니다. 

9. 2일차 자유선택 일정인 푸른동굴은 당일 날씨에 따라 운영이 어려울 경우 다른 일정으로 대체되어 진행됩니다.
10. 만 3세 미만 미취학 아동은 여러 가지 안전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부분으로 투어 참여 불가하십니다. 고객님 개인 판단하에 투어 예약 시,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11. 호텔 예약은 원칙적으로 한국 국적자에게만 해당되며, 외국인인 경우 헬로우트래블로 알리고 요금 및 투숙 가능 여부를 다시 확인해야 합니다. 이를 알리지 않았을 경우 고객님에게 생길 수 있는 모든 불이익에 대해 헬로우트래블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국적에 대한 판단은 여권상의 국적을 기준으로 합니다.
12. 허니문 고객님 혹은 더블룸을 원하시는 고객님의 경우 저희쪽으로 별도 요청을 해주셔야하며, 더블룸으로 요청하셨다고 하더라도 현지 당일 호텔 사정으로 인하여 트윈룸으로 배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3. 1/1, 5/1, 12/25 날짜는 투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14.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헬로우로마]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15. 예약 신청 후 [예약 시 주의사항] 반드시 숙지 부탁드립니다.

미팅장소

[오전 7시 10분] 산타마리아 마조레 성당 앞 메체나테 팰리스(Mecenate Palace) 호텔 앞

1일차
[오전 7시 10분] 산타마리아 마조레 성당 앞 메체나테 팰리스(Mecenate Palace) 호텔 앞

FAQ

Q중식은 꼭 같이 먹어야 하나요?
A모든 투어의 경우 식사는 자유식이기 떄문에 개별식사 가능합니다. 꼭 투어 당일 가이드님께 이야기 후 개별 식사 부탁드립니다.
Q포지타노에서 자유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A포지타노에서 자유시간은 1시간~2시간정도 됩니다. 현지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포지타노 미니 버스비는 왜 발생되나요?
A포지타노는 법적으로 25인승 이상의 대형버스의 진입이 불가하여 미니버스로 환승하여 이동하시게 됩니다.
미니 버스비는 이 때 필수로 발생하는 비용이며, 투어 당일 날 포지타노 중도하차를 진행하셔도 동일한 비용으로 진행됩니다.
Q로마 하차장소는 어디인가요?
A테르미니역 근처 산타마리아 마조레 대성당에서 하차합니다.
Q카프리 페리 탑승 시 구명조끼는 비치되어 있나요?
A카프리 페리, 섬 일주 유람선 사용 시 구명조끼는 비치되어 있습니다.
Q카프리섬 옵션비용은 각각 얼마인가요?
A- 2일차 입장료 (카프리섬 페리선 왕복비 1인 약 42유로, 몬테솔라로 케이블카 왕복비 1인 약 12유로)
- 2일차 카프리 일주 미니버스 (1인 20유로)
- 2일차 자유선택 (카프리 일주 유람선 1인 약 18유로+푸른동굴 14유로)

해외 포켓와이파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