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행후Review

헬로우트래블과 함께 했던 여러분들의 추억이 너무 궁금합니다!
멋진 사진과 함께 소중한 여행후기를 작성해 보세요.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2019-03-30 이*진 2449
현지투어
19년 절대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해주신 곳👍
안녕하세요~~🤗 특전사에서 근무 중인 이호진 대위입니다!

저와 같은 곳에서 근무하고있는 아내와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해주신 '헬로우 트래블'과 '에로스' 가이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실 6박8일 간의 이탈리아 일정을 준비하면서 꼼꼼하게 사전에 확인하지못했던 부분도 많았고 물론.. 지식도 부족했습니다😭( 무지상태.. )
로마는 필히 투어를 해야한다는 지인들의 조언에 바로 하이패스투어를 선택하였지만 내심 아내와 즉흥적으로 자유여행을 하는게 더 재미있고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결론은.. 투어신청을 안했다면 로마에서의 금 같은 시간은 무의미하게 흘러갈뻔했습니다!!

에로스 가이드님은 관광 중인 우리들에 초점을 맞추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고 현지 맛집과 추천장소, 포토존 등을 다양하게 알려주었습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인상깊었던 것은 오후 시내 투어 때 본인의 시간도 할애하여 늦은 야간시간까지 꼼꼼히 설명해주시고 사진찍어주신 점이 너무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로마의 역사에 대해 많이 알게되었고 지식이 생기니 여러 문화에 대한 새로운 관점이 생긴 것 같습니다.
특히나 다방면의 지식들을 어떻게 다 공부했을지..가이드분들은 정말 대단한것같습니다!! 인정👌

저는 먹을 것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여행의 묘미는 바로 먹는거죠!
에로스 가이드님 덕분에 실패없는 맛집들을 경험했고 헬로우트래블과 가이드님에 대한 신뢰도는 👌👌 👍👍

허니문이나 해외여행을 생각하는 주변 지인과 군인들에게 '헬로우트래블' 적극 추천하겠습니다. 물론 저희 부부의 다음 해외여행 시에도 헬로우트래블과 함께하고싶습니다^^
헬로우트래블은 절대 후회없고 믿고 맡길 수 있는 투어라고 생각합니다.
로마에서의 금 같은 시간을 잊지못할 추억으로 선사해주신 '헬로우트래블'과 '에로스 가이드님'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에 보답으로 저는 대한민국을 열심히 지키고있겠습니다😎🙂😂





이호진
한국오시면 연락주세요^^~
저희부부는 여행을 좋아해서 후반기에 여행가게되면 또 헬로우트래블로^^
2019.04.03
eros
저도 두분과 시내투어 할 때 너무 재밋게 해서 힘든지 몰랐습니다!
사실 전 두분이 저보다 나이가 많다는 거에서 놀랐어요...ㅋㅋㅋ
군인 이라는 것도 이야기 듣고 알았습니다
투어 하면서 군대 이야기도 하고 두분이 열정 적으로 이야기 들어 주셔서 투어 시간이 끝난 줄 모르고 속 진행 했던게 기억이 나요
제가 한국에 휴가 가게 된다면 잊지 않고 부대 한번 찾아가 도록 하겠습니다!!
두분 벌써 보고 싶네요ㅠ
2019.03.30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