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행후Review

헬로우트래블과 함께 했던 여러분들의 추억이 너무 궁금합니다!
멋진 사진과 함께 소중한 여행후기를 작성해 보세요.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2016-12-06 이*연(백*현) 3220
현지투어
로마에 대한 관심을 한층 높여준 품격있는 투어(영렬가이드님)
사실, 투어는 지난 9월 추석에 한건데, 긴 여행을 마치고 일상에 돌아와 정신없이 지나느라 후기 쓸 시기를 놓쳤네요.
그래도 너무 좋은 투어를 할 수 있어 가이드님과 약속한 후기를 작성하고자 올해가 가기전에 다시 들어왔습니다.

저희는 4인가족으로 남자아이 둘(1학년, 5학년)이랑 이탈리아 자유여행을 했습니다.
그래도 바티칸만큼은 전문가의 설명을 들으며 하고자 바티칸투어를 신청했습니다.

결과는~두둥~~ 대 만족이었습니다.
시간배분이나 운영이나 너무나 만족스러웠고, 아이들 둘이 함께 다니기에도 무리하지 않은 강도였습니다.
처음 시작부터 위트있는 설명과 여행객들을 통솔하는 모습까지 만족스러웠는데,
바티칸에 들어가서 진행되는 설명에 아이들 뿐만아니라 저희 부부도 "우와~이런거였어~"하는 감탄을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
곳곳의 건물과 기둥과 그림, 성당 등 배경부터 그 인물에 대한 설명에 참가자들이 모두 푹~빠져들었습니다.

투어를 진행하면서, 가끔씩 겹치는 다른 가이드분들의 설명을 들었는데, 영렬가이드님의 설명이 정말 최고였습니다.
얼마나 즐겁게 투어를 했는지, 저희 두 아들은 가이드라는 직업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되었고,
한국에 돌아와서도 얼마나 가이드형~(삼촌이라 부르라 하셨지만, 절대 삼촌이라 부르지 않더군요.)을 외쳐대던지...

한사람한사람 얼마나 챙기셨는지, 다음날 저희 가족이 따로 관광하다가 로마도심투어하시던 팀과 만났을 때도 먼저 알아보고 인사해주시더라구요.

가이드님 덕분에 한국에 돌아와서 책도 사고 더 공부할 정도로 미켈란젤로에 대한 관심에 푹 빠졌답니다.
(가이드님 얼마나 공부 많이 하셨는지 저희 부부가 내기했을정도에요. 역사학 전공이냐, 미술사학 전공이냐...)

덕분에 좋은 추억에 더 좋은 추억 한줄 깊게 새기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헬로우트래블
헬로우트래블과의 기분 좋은 여행의 이야기를 함께 나눠 주셔서 고맙습니다.

로마에 여행 오시는 분들께 어떻게 하면 기분 좋은 여행의 기억을 만들어 드릴까

언제나 고민하고 공부 하는 김영렬 가이드가 이 응원의 글로 더욱 힘을 내어 투어를 진행 하게 될것 같습니다.

시간이 지났음에고 잊지 않고 귀한 시간 할애 해주셔서 헬로우트래블과의 기분 좋은 여행의 기억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 드리며

앞으로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로마의 여행객들을 맞이 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2016.12.08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