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행후Review

헬로우트래블과 함께 했던 여러분들의 추억이 너무 궁금합니다!
멋진 사진과 함께 소중한 여행후기를 작성해 보세요.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2016-09-28 조*돌 5750
맞춤여행
힘들지만 힘들지 않은 이탈리아 가족여행
먼저 좋은 여행을 만들어준 헬로우트레블 가이드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전에 파리와 로마를 다녀온 터라 로마 이외에 다른 곳을 다녀보는 것이 이번 이탈리아 여행의 목적이었습니다. 
아이들(남1여2)도 있어 쉬운 여행은 아니었음에도 쉼같은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던 이유는 좋은 여행때문이었던 것 같습니다.

다른 도시와 분명히 대비되는 베니스에서는 아이들도 너무 좋아했고 15년 전 홀로 갔었던 배낭여행에서 느끼지 못했던 새로움이 있어 좋았습니다.

예전 교역로의 중심인 성지순례길에 있었던, 당시 피렌체보다 더 막강했던 시에나와 최근 관광이 많이 이루어지는 산지미냐노에서는 예전 이탈리아의 모습들과 평온함을 느꼈습니다.

피렌체에서 대면한 메디치가문과 미켈란젤로의 유산들은 이탈리아 예술의 뿌리를 알 수 있었습니다.
그냥 미술품과 성당만 보고 지나쳤으면 모를 것들이 가이드분의 자세한 설명으로 퍼즐조작이 맞추어지는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번 여행의 정점은 남부투어였습니다.
왕복시간이 길어서 힘이 들었지만 기회가 된다면 몇 일 머물고 싶은 곳이었을 만큼 좋았던 곳 입니다.
포지타노에서의 일정은 주변 풍광이며 음식 모두 흠잡을 데가 없었습니다.
그중 30분 정도 소요되는 모터보트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일정이었습니다.
바다도 너무 깨끗해서 모터보트에서 그냥 봐도 바닥이 보일 정도였습니다.

자세한 설명이 곁들여진 폼페이는 로마시대의 생활상을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마지막 일정인 오르비에토와 치비타디반뇨레조도 감성을 자극하는 그런 곳이었고 피곤함에도 휴식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이곳 저곳 여러곳을 보지 않고, 중요한 곳만 보고도 깊이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신 가이드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베니스 김충수 가이드님, 시에나 김태화 가이드님, 피렌체 이후 서준웅 가이드님)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