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링크&출력
상담의뢰

스페인 일주

  • 바르셀로나1

여행일정

8박 10일 스페인
  1. 바르셀로나(3박)
  2. 그라나다(1박)
  3. 세비야(1박)
  4. 마드리드(3박)
가우디와 이슬람 문화의 만남이 있는 스페인


 
 가우디  가우디의 디자인과 건축물로 아름답게 꾸며진 도시 바르셀로나! 가우디가 바르셀로나 시내를 크고 작은 건축물들로 수놓아 오늘날 많은 여행객들을 찾는 건축의 중심지 도시가 되었습니다. 그 어떤 양식으로도 분류하기 힘들만큼 독창적이고 상상력 넘치는 건축 세계를 만날 수 있어요!




 알함브라 궁전  그라나다의 새하얀 집들과 집들 사이로 액자처럼 걸려 있는 알함브라 궁전이 있는데, 유럽에 현존하는 이슬람 건축물 중 최고의 걸작으로 손꼽혀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이슬람 문명이 깊이 새겨져 있긴 하지만 궁전의 아름다움에 반해서 이슬람이 물어난 이 후에도 훼손되지 않도록 노력한 흔적들을 볼 수 있을것입니다. 감히, 인간이 만든 가장 로맨틱한 건축물이라 할 수 있을듯하죠~​!



 세비야 대성당  세비야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인 대성당을 놓칠순 없죠. 모스크로 시작했다가, 성당으로 바뀌면서 오묘한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큰 성당으로 목표를 잡고 지어졌는데 아쉽게도 세계에서 세 번째라고 하네요.. 그래도 세계 3위가 어딘가요! 직접 보면 스페인의 전성기를 엿볼 수 있는 아름답고 웅장함을 눈 앞에서 펼쳐 질것입니다. ​!



 톨레도대성당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역사의 숨결이 느껴지는 톨레도! 그리스도교와 이슬람교, 유대교의 문화가 하나로 융합된 도시인데 역사 그대로 보존되서 스페인 문화를 가장 잘 대변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한 군데 주목하자면, 옛날 이베리아 반도를 지배한 로마인과 이슬람인들이 남긴 건축물들이 즐비한 세고비아! 고대로마 시대에 번성했던 곳으로 구시가지엔 많은 유적들이 그대로 있어요~​ !



 
경로이미지
상품 기본정보 | 상품코드, 여행국가, 여행도시, 숙박일수, 여행기간, 여행기간, 할인정보 등
상품코드 241352
여행국가 스페인
여행도시 바르셀로나 - 그라나다 - 세비야 - 마드리드
숙박일수 8박 10일
여행기간 2017-11-01 ~ 2019-12-31
할인정보

-

여행예상가

1. 출발일 선택

출발일 선택
SUN MON TUE WED THU FRI SAT
2. 항공스케줄 선택

3. 해당일자 예상상품가 확인 (성인 1인 기준)
예상상품가 | 기본상품가 + 항공 TAX 및 유류세 - 조기할인 = 최종상품가 확인
기본상품가 항공 TAX 및 유류세 조기할인 최종상품가
미정 미정 \0 미정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왕복 항공비, 항공 유류할증료 및 텍스 비용
- 전 일정 일급 호텔 8박 및 조식 (2인1실 기준)
- 바르셀로나 → 그라나다 구간 항공 (발권 후 환불.변경 불가)
- 그라나다 → 세비야 구간 버스 (2등석/발권 후 환불.변경 불가)
- 세비야 → 마드리드 구간 열차 (2등석/발권 후 환불.변경 불가)
- 바르셀로나 도착 시, 공항(또는 역) → 호텔 픽업 서비스
- 마드리드 아웃 시, 호텔 → 공항(또는 역) 샌딩 서비스
- 가우디 단체투어(입장지: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구엘공원)
- 60일전 예약 시, 세고비아&프라도 단체투어(입장지:알카사르 대성당, 프라도 미술관) 포함
- 1억원 여행자 보험
- 전 일정 식사 비용 (조식-호텔식 제외/중.석식 1인 10-15유로)
- 투어진행 및 자유일정 시 교통비 & 식사비 / 투어진행 시 필수 입장지 외에 자유 선택에 따른 입장지
- 식당팁 및 물값(3-7유로),각종 매너팁 등 개인 용도로 쓰시는 경비 
- 각 지역의 투어리스트텍스 비용 혹은 시티텍스 비용 (호텔 등급에 따라, 1인 1박당 3-7유로) : 도시 또는 호텔 규정에 따라 손님이 직접호텔에 지불하셔야 하는 비용입니다. 도시에 따라서 호텔에 투숙하는 모든 관광객에게 부과하고 있으며, 이러한 Tax는 당사에서 결제대행이 불가능하며, 현지 호텔에서 직접 현금으로 지급해 주셔야 합니다

상세일정

상세일정 | 날짜, 지역, 교통, 일정 정보
날짜 지역 교통 일정

호텔정보

유의사항

[상품 안내]
1. 위 상품가는 이용 항공편의 가장 낮은 부킹 클래스(Class) 기준이며, 해당 클래스 좌석이 마감되어 상위 클래스(Class)로 예약하시는 경우 항공 요금 차액에 따라 상품 가격도 추가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류할증료/텍스는 항공 발권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위 일정은 담당자와 상의 후 변경 및 조정이 가능하며 일정에 따라 상품가가 변경될 수 있는 희망여행 상품 입니다.
3. 위 일정은 항공 및 현지 사정(천재지변, 열차/버스/페리/항공 지연 및 파업, 박람회, 축제 등)으로 인해 변동 있으며, 항공 및 현지 사정에 따라서 발생한 부수적인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위 일정에 명시된 투어 동선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5. 위 일정에 명시된 입장료, 식사비 등은 현지 물가 변동에 따라서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위 일정에 명시된 항공 시간/구간 시간 등은 2016년 1월을 기준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현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위 상품가는 2인1실 사용 기준으로 판매가 책정되어, 1인 출발 시 싱글룸 추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8. 위 상품가는 환율의 급격한 변동 또는 현지 사정(성수기, 박람회, 축제기간, 전시회 등)으로 인한 추가 요금 발생 할 수 있습니다.
9. 국민의 안전을 위해 [여행경보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여행자제/철수권고/여행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에서 상시 조정하고 있으므로 출국 전에 반드시 해당 국가의 안전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0404.go.kr/dev/issue_current.mofa]
​10. 위의 일정 중에 전문등반, 글라이더조정, 스카이다이빙, 스쿠버다이빙, 행글라이딩, 래프딩, 제트스키, 번지점프, 수상스키 등의 액티비티 활동으로 인한 보험 청구는 보상 불가합니다.
11. 자유여행 일정 중 여행자 본인의 과실에 의한 안전 사고에 대한 책임은 여행자 본인에게 있으므로 (주)투어인터내셔날 헬로우트래블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예약 유의 사항]
1. 여권과 동일한(또는 여권을 신청하실) 영문 이름으로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권이 없으시더라도 항공에 따라서 예약 가능하니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2. 유효기간은 출발일 기준으로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하며, 반드시 탑승전에 서명을 하셔야 합니다.
3. 상품은 대한민국 국적자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일행 중 외국 국적자가 있는 경우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4. 항공 좌석 지정은 항공사의 고유 권한이며, 항공사에 규정에 따라 가능 여부가 상이하니 항공 발권 전/또는 후로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5. 항공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 관련해서는 해당 항공사로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마일리지 적립률은 항공 규정 및 클라스 마다 상이하며 출발 전 해당 항공사로 가입 후 직접 적립 요청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해외 포켓와이파이 신청

원하는 상품이 없으신가요?
나만의 여행일정을 담당자와 1:1로 상담해보세요.

맞춤상담 의뢰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