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링크&출력
상담의뢰

프랑스&스위스

  • 인터라켄

여행일정

6박 8일 스위스 프랑스
  1. 파리(3박)
  2. 인터라켄(2박)
  3. 루체른(0박)
  4. 취리히(1박)
로맨틱, 그리고 내 마음의 힐링을 느낄 수 있는 프랑스 스위스


 
 파리  활기차게 움직이는 파리의 도심과 여유로운 튈르리 정원을 거닐며 파리의 아침을 느껴보고, 사랑 이야기의 주인공 콰지모토가 당장이라도 종을 칠 듯한 노틀담성당, 사랑이 다시 시작되는곳, 세익스피어&컴퍼니. 그리고 파리를 대표하는 에펠탑까지. 같이 걸으며 파리가 가진 낭만을 즐길 수 있어요~​!


 
 루브르박물관  최대 규모의 미술품이 소장된 루브르 박물관은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주 무대라 할 수 있죠! 고전적인 루브르 궁과 현대적인 피라미드가 조화를 이룬 루브르 박물관은 고대부터 현대까지의 작품들을 볼 수 있는데 지금은 파리에 가면 절대 빠질 수 없는 하이라이트니까 꼭 명심하세요! 그리고  대표 작품인 ‘모나리자’ 바로 앞에서 평소에는 관광객이 너무많아서 사진 찍기 조차 힘든데 찍게 된다면 가장 큰 행운입니다~ 교과서 속에서만 보던 작품을 직접 보면 작품에서 뿜어나오는 신비한 매력에 빠져들거에요 !



 융프라우요흐  유럽의 지붕, 신이 빚어낸 알프스의 보석! 멋진 타이틀 만큼 이 곳을 보기 위해 인터라켄을 찾는 여행객들이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의 언어로 우리를 반겨주는데 거기서 발견한 반가운 ‘환영합니다’는 한국에서 볼 때와 다르게.. 타지여서 그런지 뿌듯하면서 마음이 뭉클할거에요. 그리고 여기선 신라면을 빼놓을 수 없죠. 알프스 산맥에서 한국인들의 대표 라면인 신라면을 먹다니 신기할거에요. 한국에서 먹는 것보다 맛이 달리느껴지죠. 이뿐만 아니라 하이킹, 래프팅, 패러글라이딩, 스키나 보드 등의 계절별 다양한 레포츠까지 즐길 수 있으니.. 정말 굉장하죠?​!



 
경로이미지
상품 기본정보 | 상품코드, 여행국가, 여행도시, 숙박일수, 여행기간, 여행기간, 할인정보 등
상품코드 241342
여행국가 스위스 / 프랑스
여행도시 파리 - 인터라켄 - 루체른 - 취리히
숙박일수 6박 8일
여행기간 2016-07-01 ~ 2019-12-31
할인정보

-

여행예상가

1. 출발일 선택

출발일 선택
SUN MON TUE WED THU FRI SAT
2. 항공스케줄 선택

3. 해당일자 예상상품가 확인 (성인 1인 기준)
예상상품가 | 기본상품가 + 항공 TAX 및 유류세 - 조기할인 = 최종상품가 확인
기본상품가 항공 TAX 및 유류세 조기할인 최종상품가
미정 미정 \0 미정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왕복 항공비, 항공 유류할증료 및 텍스 비용
- 전 일정 일급 호텔 6박 및 조식 (2인1실 기준)
- 파리 → 인터라켄 구간 열차 (2등석/발권 후 환불.변경 불가)
- 파리 도착 시, 공항(또는 역)  → 호텔 픽업 서비스
- 루브르 단체투어(입장료 : 루브르 박물관)
- 60일전 예약 시, 오르세투어 단체차량(입장료: 오르세 박물관) 포함
- 파리 바토뮤스 유람선 승선권 (1인1매)
- 융프라우 철도청 할인쿠폰 (1인1매)
- 1억원 여행자 보험
- 전 일정 식사 비용 (조식-호텔식 제외/중.석식 1인 10-15유로)
투어진행 및 자유일정 시 교통비 & 식사비 / 투어진행 시 필수 입장지 외에 자유 선택에 따른 입장지
식당팁 및 물값(3-7유로),각종 매너팁 등 개인 용도로 쓰시는 경비 
- 각 지역의 투어리스트텍스 비용 혹은 시티텍스 비용 (호텔 등급에 따라, 1인 1박당 3-7유로) : 도시 또는 호텔 규정에 따라 손님이 직접호텔에 지불하셔야 하는 비용입니다. 도시에 따라서 호텔에 투숙하는 모든 관광객에게 부과하고 있으며, 이러한 Tax는 당사에서 결제대행이 불가능하며, 현지 호텔에서 직접 현금으로 지급해 주셔야 합니다

상세일정

상세일정 | 날짜, 지역, 교통, 일정 정보
날짜 지역 교통 일정

호텔정보

유의사항

[상품 안내]
1. 위 상품가는 이용 항공편의 가장 낮은 부킹 클래스(Class) 기준이며, 해당 클래스 좌석이 마감되어 상위 클래스(Class)로 예약하시는 경우 항공 요금 차액에 따라 상품 가격도 추가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류할증료/텍스는 항공 발권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위 일정은 담당자와 상의 후 변경 및 조정이 가능하며 일정에 따라 상품가가 변경될 수 있는 희망여행 상품 입니다.
3. 위 일정은 항공 및 현지 사정(천재지변, 열차/버스/페리/항공 지연 및 파업, 박람회, 축제 등)으로 인해 변동 있으며, 항공 및 현지 사정에 따라서 발생한 부수적인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위 일정에 명시된 투어 동선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5. 위 일정에 명시된 입장료, 식사비 등은 현지 물가 변동에 따라서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위 일정에 명시된 항공 시간/구간 시간 등은 2016년 1월을 기준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현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위 상품가는 2인1실 사용 기준으로 판매가 책정되어, 1인 출발 시 싱글룸 추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8. 위 상품가는 환율의 급격한 변동 또는 현지 사정(성수기, 박람회, 축제기간, 전시회 등)으로 인한 추가 요금 발생 할 수 있습니다.
9. 국민의 안전을 위해 [여행경보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여행자제/철수권고/여행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에서 상시 조정하고 있으므로 출국 전에 반드시 해당 국가의 안전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0404.go.kr/dev/issue_current.mofa]
10. 위의 일정 중에 전문등반, 글라이더조정, 스카이다이빙, 스쿠버다이빙, 행글라이딩, 래프딩, 제트스키, 번지점프, 수상스키 등의 액티비티 활동으로 인한 보험 청구는 보상 불가합니다.
11. 자유여행 일정 중 여행자 본인의 과실에 의한 안전 사고에 대한 책임은 여행자 본인에게 있으므로 (주)투어인터내셔날 헬로우트래블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예약 유의 사항]
1. 여권과 동일한(또는 여권을 신청하실) 영문 이름으로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권이 없으시더라도 항공에 따라서 예약 가능하니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2. 유효기간은 출발일 기준으로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하며, 반드시 탑승전에 서명을 하셔야 합니다.
3. 상품은 대한민국 국적자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일행 중 외국 국적자가 있는 경우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4. 항공 좌석 지정은 항공사의 고유 권한이며, 항공사에 규정에 따라 가능 여부가 상이하니 항공 발권 전/또는 후로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5. 항공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 관련해서는 해당 항공사로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마일리지 적립률은 항공 규정 및 클라스 마다 상이하며 출발 전 해당 항공사로 가입 후 직접 적립 요청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해외 포켓와이파이 신청

원하는 상품이 없으신가요?
나만의 여행일정을 담당자와 1:1로 상담해보세요.

맞춤상담 의뢰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