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링크&출력
상담의뢰

체코&독일&오스트리아&헝가리

  • 프라하 전경
  • 프라하 선물
  • 할슈타트
  • 부다페스트

여행일정

11박 13일 오스트리아 체코 독일 헝가리
  1. 프라하(3박)
  2. 뮌헨(2박)
  3. 잘츠부르크(1박)
  4. 할슈타트(0박)
  5. 비엔나(3박)
  6. 부다페스트(2박)
제대로 느껴보는 동유럽 일주-체코 독일 오스트리아 헝가리


 
 프라하  중세의 모습을 고이 간직한 체코의 수도 프라하! <프라하의 연인> 처럼 로맨틱한 분위기에 젖고 싶다면 이 곳을 놓치면 안됩니다~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될 만큼 무척이나 아름다운 도시기 때문이죠. 특히 야경의 모습은 한번 보면 잊혀지지 않게 됩니다~ 체코의 역사가 시작되는 구시가 광장은 프라하의 역사에 등장했던 서로 다른 건축 양식들이 혼재하며 광장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작은 카페나 기념품점, 스트리트 퍼모머들로 굉장히 활기를 띄고 있는 곳이지요​​!



 뮌헨  독일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이자 독일 명차 BMW의 고향, 가을이면 온 세계 맥주 마니아를 열광시키는 옥토버페스트로 북적이는 뮌헨! 뮌헨을 대표하는 건축물 신 시청사는 굉장히 세련되고 예술적인 감강이 돋보이는 대형 건축물이며, 종탑 가운데는 독일에서 가장 큰 인형 시계가 설치되어 정해진 시간에 춤추며 기사들이 싸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신 시청사가 위치하고 있는 마리엔 광장은 예술가들의 퍼포먼스도 여럿 보고 각종 상점들이 있어서 주머니를 털털 털어가니 조심하세요​​!



 잘츠부르크/할슈타트  아름다운 선율이 있는 모차르트의 도시 잘츠부르크! <사운드 오브 뮤직> 에서 마리아가 아이들과 함께 도레미송을 불렀던 밀라벨 정원을 시작해 모차르트를 느낄 수 있는 모차르트 생가와 광장이 있고 잘츠부르크의 상징이자 구시가지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호엔잘츠부르크에 오르면 시내 광경이 한번에 펼쳐지고 저 멀리 알프스 산맥까지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오래된건물들에는 꼭대기에 보면 지어진 년도와 수리한 년도가 적혀 있는데 건물들을 보는 재미가 솔솔하죠. ‘잘츠카머구트의 진주’로 불릴 만큼 환상적인 풍경을 연출하는 세계자연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할슈타트! 그냥 펼쳐지는 풍경을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곳입니다!



 비엔나  음악의 천재들이 시대의 한 획을 그었던 음악의 도시 비엔나! 빈의 가장 큰 번화가인 케른트너 거리로 나가면 예술가들의음악.그림 등의 멋진 퍼포먼스가 언제나 비엔나를 활기 넘치게 합니다~ 활기찬 거리를 지나면 오스트리아 최대의 고딕 양식 건물인 슈테판 대성당이 있는데 모차르트의 결혼식과 장례식이 거행되었던 곳으로 골곡 많은 빈 역사와 함께 파괴와 재건축을 거듭한 곳이기도 합니다. 사진기에 성당 전체를 담고 싶다면 포토존을 잘 잡는게 좋아요~ 누워서 찍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죠​​!
 


 부다페스트  마자르족의 후예들이 살아가는 곳, 유럽 3대 야경 도시 부다페스트! 도나우 강을 사이에 두고 서쪽의 ‘부다’와 동쪽의 ‘페스트’가 합쳐져 ‘부다페스트’가 되었습니다. 이 도시는 서유럽보다는 유럽의 느낌이 더 짙게 남아 있고, 길거리의 분위기가 관광지의 분위기 보다는 현지인들의 삶이 그대로 묻어나는 듯 하죠~​​!



 
경로이미지
상품 기본정보 | 상품코드, 여행국가, 여행도시, 숙박일수, 여행기간, 여행기간, 할인정보 등
상품코드 241348
여행국가 오스트리아 / 체코 / 독일 / 헝가리
여행도시 프라하 - 뮌헨 - 잘츠부르크 - 할슈타트 - 비엔나 - 부다페스트
숙박일수 11박 13일
여행기간 2016-07-01 ~ 2019-12-31
할인정보

-

여행예상가

1. 출발일 선택

출발일 선택
SUN MON TUE WED THU FRI SAT
2. 항공스케줄 선택

3. 해당일자 예상상품가 확인 (성인 1인 기준)
예상상품가 | 기본상품가 + 항공 TAX 및 유류세 - 조기할인 = 최종상품가 확인
기본상품가 항공 TAX 및 유류세 조기할인 최종상품가
미정 미정 \0 미정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왕복 항공비, 항공 유류할증료 및 텍스 비용
- 전 일정 일급 호텔 11박 및 조식 (2인1실 기준)
- 프라하 → 뮌헨 구간 열차 (2등석/발권 후 환불.변경 불가)
- 뮌헨 → 잘츠부르크 구간 열차 (바이에른티켓-2인권/2등석/발권 후 환불.변경 불가)
- 잘츠부르크 → 할슈타트 → 비엔나 구간 열차 (2등석/발권 후 환불.변경 불가/자리미지정)
- 비엔나 →  부다페스트 구간 열차 (2등석/발권 후 환불.변경 불가)
- 프라하 도착 시, 공항(또는 역) → 호텔 픽업 서비스
- 프라하시내 단체투어(입장지 : 프라하성)
- 60일전 예약 시, 체스키크롬로프 단체투어(입장지 : 체스키성탑) 포함
- 1억원 여행자 보험
- 전 일정 식사 비용 (조식-호텔식 제외/중.석식 1인 10-15유로)
- 투어진행 및 자유일정 시 교통비 & 식사비 / 투어진행 시 필수 입장지 외에 자유 선택에 따른 입장지
- 식당팁 및 물값(3-7유로),각종 매너팁 등 개인 용도로 쓰시는 경비 
- 각 지역의 투어리스트텍스 비용 혹은 시티텍스 비용 (호텔 등급에 따라, 1인 1박당 3-7유로) : 도시 또는 호텔 규정에 따라 손님이 직접호텔에 지불하셔야 하는 비용입니다. 도시에 따라서 호텔에 투숙하는 모든 관광객에게 부과하고 있으며, 이러한 Tax는 당사에서 결제대행이 불가능하며, 현지 호텔에서 직접 현금으로 지급해 주셔야 합니다

상세일정

상세일정 | 날짜, 지역, 교통, 일정 정보
날짜 지역 교통 일정

호텔정보

유의사항

[상품 안내]
1. 위 상품가는 이용 항공편의 가장 낮은 부킹 클래스(Class) 기준이며, 해당 클래스 좌석이 마감되어 상위 클래스(Class)로 예약하시는 경우 항공 요금 차액에 따라 상품 가격도 추가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류할증료/텍스는 항공 발권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위 일정은 담당자와 상의 후 변경 및 조정이 가능하며 일정에 따라 상품가가 변경될 수 있는 희망여행 상품 입니다.
3. 위 일정은 항공 및 현지 사정(천재지변, 열차/버스/페리/항공 지연 및 파업, 박람회, 축제 등)으로 인해 변동 있으며, 항공 및 현지 사정에 따라서 발생한 부수적인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위 일정에 명시된 투어 동선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5. 위 일정에 명시된 입장료, 식사비 등은 현지 물가 변동에 따라서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위 일정에 명시된 항공 시간/구간 시간 등은 2016년 1월을 기준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현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위 상품가는 2인1실 사용 기준으로 판매가 책정되어, 1인 출발 시 싱글룸 추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8. 위 상품가는 환율의 급격한 변동 또는 현지 사정(성수기, 박람회, 축제기간, 전시회 등)으로 인한 추가 요금 발생 할 수 있습니다.
9. 국민의 안전을 위해 [여행경보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여행자제/철수권고/여행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에서 상시 조정하고 있으므로 출국 전에 반드시 해당 국가의 안전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0404.go.kr/dev/issue_current.mofa]
​10. 위의 일정 중에 전문등반, 글라이더조정, 스카이다이빙, 스쿠버다이빙, 행글라이딩, 래프딩, 제트스키, 번지점프, 수상스키 등의 액티비티 활동으로 인한 보험 청구는 보상 불가합니다.
11. 자유여행 일정 중 여행자 본인의 과실에 의한 안전 사고에 대한 책임은 여행자 본인에게 있으므로 (주)투어인터내셔날 헬로우트래블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예약 유의 사항]
1. 여권과 동일한(또는 여권을 신청하실) 영문 이름으로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권이 없으시더라도 항공에 따라서 예약 가능하니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2. 유효기간은 출발일 기준으로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하며, 반드시 탑승전에 서명을 하셔야 합니다.
3. 상품은 대한민국 국적자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일행 중 외국 국적자가 있는 경우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4. 항공 좌석 지정은 항공사의 고유 권한이며, 항공사에 규정에 따라 가능 여부가 상이하니 항공 발권 전/또는 후로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5. 항공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 관련해서는 해당 항공사로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마일리지 적립률은 항공 규정 및 클라스 마다 상이하며 출발 전 해당 항공사로 가입 후 직접 적립 요청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해외 포켓와이파이 신청

원하는 상품이 없으신가요?
나만의 여행일정을 담당자와 1:1로 상담해보세요.

맞춤상담 의뢰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