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링크&출력

[비엔나출발] 미쿨로프/텔치/프라하 1박2일 투어

월 / 화 / 수|08:30~19:00

  • [비엔나출발] 미쿨로프텔치프라하 1박2일 투어

투어코스

  1. [08:20] 비엔나 중앙역 미팅
  2. 미쿨로프로 이동 (약 80km)
  3. [10:00] 미쿨로프에서 자유시간
  4. [12:30] 텔치로 이동 (약 125km)
  5. [15:00] 텔치에서 자유시간
  6. [16:30] 프라하로 이동 (약 159km)
  7. [19:00] 호텔 도착 및 휴식
#쉽고 #편리하고 #저렴하게!

  [비엔나 출발] 미쿨로프/텔치/프라하 JOIBUS  



JOIBUS란?
교통+숙박+입장권으로 구성된 현지투어 상품으로 대중교통으로 접근하기 어려운 유럽 소도시를 자유여행으로 떠날 수 있습니다.




동화 속 마을, 미쿨로프

매력적인 동화마을인 미쿨로프를 둘러보세요. 남쪽 모라비아에 있는 작고 사랑스러운 미쿨로프는 체코에서 유명한 와인 양조지역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마을 주변을 산책하며 중앙유럽의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해보세요. 그리고 모라비안 와인 한잔을 꼭 맛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모라비아의 진주, 텔치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인 텔치는 체코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한 곳으로 손꼽힙니다. 밝은 색채로 물들여진 주택들과 파란 하늘은 카메라 셔터가 멈출 수 없을만큼 멋있는 경관을 자랑합니다. 잘 보존된 역사 속 광장과 르네상스 양식, 바로크 양식의 혼재된 건물들을 따라 자유시간을 즐겨보세요.




프라하의 야경, 그리고 맥주

프라하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매력적인 유럽의 야경을 만나보세요. 프라하는 부다페스트, 파리와 함께 유럽 3대 야경 중 한 곳을 명성이 자자합니다. 구시가지의 천문시계탑, 카를교, 화약탑은 프라하에서 야경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스팟이죠. 맥주로도 유명한 프라하에서 야경과 함께 시원한 맥주를 맛보시기 바랍니다.

투어요금

투어요금 안내
구분 성인(만13세이상) 유스(만4세이상-만12세이하) 어린이(만3세이하)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일반요금 168,000원 0 EUR 134,400원 0 EUR 0원 0 EUR
• 예약구분 - 성인(만 13세 이상) / 유스(만 4세 ~ 12세) / 어린이(만 4세 미만)
• 만 4세 미만의 아동은 투어 참여가 불가합니다.
• 운행 제외일 : 7/22, 7/29, 8/5, 8/12, 8/19, 8/26
• 2인1실 트윈룸 사용 기준, 1인당 요금으로 룸메이트 배정은 불가하며, 싱글룸 사용 시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별도문의)
• 유스(만 4세 ~ 12세)는 반드시 성인 1명 이상과 동반하여야하며 호텔룸 또한 함께 사용하여야 합니다.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에어컨이 설비된 관광버스 또는 코치
- 3~4성급 호텔 (트윈룸 기준) 1박 및 조식
- JOIBUS APP의 채팅을 통한 여행 서포트 (영어,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 4개 국어 디지털 가이드 (영어,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 각 지역의 투어리스트텍스 비용 혹은 시티텍스 비용 (호텔 등급에 따라, 1인 1박당 3-7유로) : 도시 또는 호텔 규정에 따라 손님이 직접호텔에 지불하셔야 하는 비용입니다. 도시에 따라서 호텔에 투숙하는 모든 관광객에게 부과하고 있으며, 이러한 Tax는 당사에서 결제대행이 불가능하며, 현지 호텔에서 직접 현금으로 지급해 주셔야 합니다
- 호텔조식을 제외한 전 일정 식사비용
- 운전기사를 위한 팁(필수)
- 전 일정 가이드 서비스

개인준비물

- 무료 수하물 허용량 : 1 인당 무료 수하물 1 개. 
- 최대 크기 및 무게 : 가방 당 208cm / 30kg 이내
- 추가 수하물 : 수하물 당 10 유로

투어시 주의사항

1. 본 상품은 최소 모객 1인 이상시 출발 가능 합니다.
2. 7/22, 7/29, 8/5, 8/12, 8/19, 8/26 날짜는 버스 운행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3. 본 투어는 현지인 드라이버가 진행하며, 미팅장소에서 JOIBUS 팻말을 들고 있는 현지인 드라이버 혹은 안내원과 미팅합니다.
4. 투어 예약 시 영문명은 반드시 여권상 영문명으로 기재해주셔야합니다. 오기재 시 호텔 숙박에 불이익이 발생하실 수 있으며, 이 부분에 대해 헬로우트래블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5. 만 18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보호자의 동행이 필요하며, 보호자가 동행하지 않을 경우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6. 본 상품은 체력 소모가 큰 장거리 투어로 만 4세 미만 미취학 아동에게 부적합하여 투어 참석 불가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7. 호텔은 선택하실 수 없으며, 배정되는 호텔로 진행이 됩니다. 호텔은 투어일 2~3주 전 안내드립니다. (부득이한 사유가 있을 경우, 사전 안내 없이 동일 혹은 한 단계 위 카테고리의 대안 호텔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8. 객실 타입에 대해서 2인1실(트윈 혹은 더블) 사용 기준이며, 싱글룸으로 원하실 경우 예약 신청 시 이에 대해 별도 요청을 주셔야 합니다. 단, 싱글룸 추가비용이 발생되며, 1인 신청자는 무조건 싱글차지가 발생됩니다.
9. 호텔 또는 객실 컨디션에 관한 어떠한 요청도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10. 본 상품은 단체투어로 동승객의 편의 및 차량청결을 위해 버스 내부에서의 냄새나는 음식물 및 음료 섭취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본인 부주의로 인한 차량 오염 시, 책임질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11. 버스 이용 후 목적지 도착 시 안내원에게 운전기사를 위한 팁(1일 1인당 5유로)을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12. 호텔 이용 후 안내원이 따로 없으므로 지정된 시간 내에 개별적으로 체크아웃 해주시기 바랍니다.
13. 시티택스 혹은 투어리스트택스 비용은 규정에 따라 손님이 직접호텔에 지불하셔야 하는 비용입니다. 도시에 따라서 호텔에 투숙하는 모든 관광객에게 부과하고 있으며, 이러한 Tax는 당사에서 결제대행이 불가능하며, 현지 호텔에서 직접 현금으로 지급해 주셔야 합니다.
14. 투어 참여 시 특별한 주의 또는 지원이 필요할 경우 (장애 또는 임신 등) 반드시 신청 시에 안내해주셔야합니다.
15. 예약 신청 후 [예약 시 주의사항] 반드시 숙지 부탁드립니다.

미팅장소

  • [08:20] 비엔나 중앙역

해외 포켓와이파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