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링크&출력

프라도 오전투어

월 / 수 / 금 / 토|10:30~13:00

  • 프라도 오전투어_상단이미지

투어코스

  1. 가이드 미팅
  2. 보쉬 - 쾌락의 정원
  3. 보티첼리 - 나스타조 델리 오네스티의 이야기
  4. 벨라스케스 - 시녀들
  5. 고야 - 옷 벗은 마야
  6. 투어 종료

ㆍ투어 코스에는 대표적인 작품만 기재되어 있으며, 진행 순서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알고 보면 쉬운 예술의 세계


 프라도 미술관 투어 


 

스페인 3대를 포함한 유럽의 대표적인 화가들을 만나다

회화 부분 세계 최고로 일컬어지며 유럽 3대 미술관 중 하나인 프라도 미술관은 회화작품만 해도 약 7천여 점을 소장하고 있으며,
스페인의 3대 화가 프란시스코 고야, 디에고 벨라스케스, 엘 그레코의 작품들을 비롯해 유럽의 대표적인 화가들의 작품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심장을 떨리게 만드는 그 곳 프라도 미술관

중세부터 18세기에 이르는 스페인 및 유럽 여러 나라의 회화에 중점을 둔 프라도 미술관.
그 속에 있는 보쉬의 ‘쾌락의 정원’, 루벤스의 ‘아기예수님의 탄생’, 엘 그레코의 ‘수태고지’, 고야의 ‘옷을 입은 마야’ 와 ‘옷을 벗은 마야’ 그리고 ‘1808년 5월 3일’ 등 예술 천재들의 작품이 여러분의 심장을 떨리게 만들 것입니다.






세 폭 제단화에 그려진 보쉬의 '쾌락의 정원'

에덴동산과 인간의 타락, 그리고 지옥의 형벌까지 한 작품 안에 그려진 보쉬의 쾌락의 정원.
가이드님의 설명과 함께 한다면 작품 속에서 보쉬의 얼굴도 찾아볼 수 있답니다.






작품 속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벨라스케스의 '시녀들'

바로크의 신화라 불리는 화가 디에고 벨라스케스가 죽기 5년 전에 수정하여 완성한 작품으로, 다양한 해설이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작가의 초상화일지, 공주의 초상화일지 또는 왕실 가족의 초상화일지 추리해보며 감상할 수 있습니다.






보티첼리의 전성기 시절 작품 '나스타조 델리 오네스티의 이야기'

산드로 보티첼리가 당시 메디치 가문의 주문으로 그려준 4개의 연작으로,
4개의 패널을 통해 나스타조의 사랑 이야기를 엿볼 수 있습니다.






많은 논쟁을 불러일으켰던 프란시스코 고야의 '옷 벗은 마야'

고야의 작품 중 유일하게 나체의 여인을 그린 작품으로, 그림의 모델이 누구인지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설이 있습니다.
'옷을 입은 마야'와 함께 비교하며 감상해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투어요금

투어요금 안내
구분 성인(만18세이상) 유스(만7세이상-만17세이하) 어린이(만6세이하)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일반요금 38,000원 0 EUR 33,000원 0 EUR 0원 0 EUR
• 예약구분 - 성인(만 18세 이상) / 유스(~ 만 17세 이하) / 어린이(~ 만 6세까지의 미취학아동) 
•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 [헬로우마드리드]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전문 가이드비
- 프라도 미술관 로컬 가이드비(단체 입장 시)
- 무선 수신기 대여비
- 입장비(프라도 미술관 : 15유로)
- 개인경비

• 프라도 미술관 - 투어일 기준 만 18세 미만일 경우, 여권원본을 제시하면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 프라도 미술관 : 투어 당일 7인 이상일 경우, 단체로 적용되어 무조건 입장료 16유로 발생 (어른/학생/아동 구분 없음)

개인준비물

- 개인 이어폰 지참 필수 (일반 3.5mm 스테레오잭 이어폰)

투어시 주의사항

1. 본 상품은 최소 모객 2인 이상시 출발 가능 합니다.
2. 매주 일요일, 1/1, 5/1, 12/25 날짜는 투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3. 프라도 미술관 입장료는 투어일 기준 만 18세 미만일 경우, 여권원본을 제시하면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4. 프라도 미술관 입장료는 투어 당일 7인 이상일 경우, 단체로 적용되어 무조건 입장료 16유로 발생됩니다. (어른/학생/아동 구분 없음)
5.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 [헬로우마드리드]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6. 예약 신청 후 [예약 시 주의사항] 반드시 숙지 부탁드립니다. 

미팅장소

  • [오전 10시30분] 프라도 미술관 고야 동상 앞

FAQ

Q최소출발인원은 몇 명인가요?
A최소 모객 2인 이상 시 출발 가능합니다.
Q프라도 미술관 관람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A약 2시간 30분동안 작품 내부설명 및 자유관람 시간 드리고 있습니다.
현지상황에 따라 소요시간은 조금씩 유동적이실 수 있습니다.
Q만 18세 미만 학생도 프라도 입장료를 지불해야 하나요?
A만 18세 미만은 여권 원본을 제시하면 프라도 미술관 입장료 무료이나, 7인 이상 투어가 진행 될 경우 그룹티켓으로 구매가 되어 무조건 입장료 발생 됩니다. [전연령 구분 없이 입장료 16유로]
Q국제학생증 소지시 입장료는 무료인가요?
A원칙상 프라도 미술관은 국제학생증 소지시에 무료입장이 맞으나, 7인 이상 투어가 진행 될 경우 그룹티켓으로 구매가 되어 국제학생증 소지와 관계없이 입장료가 발생 됩니다. [전연령 구분 없이 입장료 16유로]
Q현지에서 모두 지불할 수 있을까요?
A네, 가능하십니다. 단, 마드리드 지사로 직접 연락하시어 가능 여부 확인 후 참여 부탁드립니다. [전액 현장 지불 시 -1인 성인 35유로, 유스 30유로]
Q어린이는 투어비가 무료인가요?
A투어일 기준 만 6세 이하의 어린이의 경우에는 '투어비'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해외 포켓와이파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