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링크&출력

스페인 감성여행 몬세라트&시체스
(여름한정)

월 / 화 / 수 / 목 / 금 / 토|08:00~18:40

  • 몬세라트&시체스 투어_상단이미지

투어코스

  1. 가이드 미팅
  2. 몬세라트 이동
  3. 몬세라트 도착 후 설명 및 자유시간
  4. 시체스 이동
  5. 시체스 자유시간
  6. 바르셀로나 이동
  7. 바르셀로나 도착 후 투어종료

힐링과 자유를 위한 시간


 스페인 감성여행 몬세라트&시체스 



헬로우트래블 스페인 감성여행 몬세라트&시체스 투어는 처음보는 모습을 하고있는 기암괴석의 산이 펼쳐진 몬세라트와 바르셀로나 사람들의 진정한 해변시체스에서 힐링과 자유를 만끽하는 투어입니다.



힐링, 이 두 글자가 가슴 깊숙히 전해지는 곳, 몬세라트

바르셀로나에서 차를 타고 1시간 남짓, 고즈넉한 평야지대를 달리다 보면 저 멀리 기암괴석의 산 하나가 압도적인 모습으로 서있습니다. 바로 그 곳이 몬세라트 수도원이 있는 곳! 검은 성모상부터 천상의 소리라 칭해지는 에스콜로니아 소년 합창대까지 잊지못할 감동의 여행지가 될 것입니다.




스페인의 태양 아래서 지중해의 자유를 만끽하는 시체스

부산사람들이 해운대 안가듯, 바르셀로나 사람들도 바르셀로네타는 안간다는데..!! 과연 그들이 가는 진짜 해변은 어딜까요? 바로 바르셀로나에서 30분 거리에 있는 지중해 대표 해안도시, 시체스랍니다. 이 곳에서 흥겨운 지중해의 여름을 200% 즐겨볼까요?



 

투어요금

투어요금 안내
구분 성인(만26세이상) 유스(만7세이상-만25세이하) 어린이(만6세이하)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일반요금 80,000원 0 EUR 80,000원 0 EUR 80,000원 0 EUR
• 예약구분 - 성인(만 26세 이상) / 유스(~ 만 25세 이하) / 어린이(~ 만 6세까지의 미취학아동) 
•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헬로우바르셀로나]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헬로우트래블 전문 가이드비 - 몬세라트 산악열차비용 (1인 왕복 12유로)
- 중식(약 10~20유로) 및 개인경비
- 버스비

투어시 주의사항

1. 본 상품은 최소 모객 2인 이상 시 출발 가능 합니다. 
2. 1/1, 5/1, 12/24, 12/25, 12/31 날짜는 투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3. 본 상품은 전용차량으로 진행되는 투어로 입금순으로 좌석이 확보되어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4. 
본 상품은 차량투어로 미취학 아동도 좌석을 점유해야 하기 때문에 투어비가 발생합니다. (카시트가 필요한 유아의 경우, 사전에 별도 체크 부탁드립니다)
5. 본 상품은 밴 차량으로 진행될 예정이지만, 모객인원과 현지 상황에 따라 미니버스 혹은 대형버스로 대체진행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6. 에스콜라니아 합창단 공개연습 스케줄에 따라 현장에서 관람하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7.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헬로우바르셀로나]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8. 현지 사정(파업,시위,교통 체증 등)에 따라 투어 동선은 달라 질 수 있으며, 이에 따른 투어비 환불은 불가합니다.
9. 예약 신청 후 [예약 시 주의사항] 반드시 숙지 부탁드립니다.

미팅장소

  • [08시] 까사바트요 앞 미팅

FAQ

Q에스콜라니아 합창단은 항상 볼 수 있는 건가요?
A토요일에는 성가대가 나오지 않습니다.( 동영상 및 음악으로 대체합니다.)

해외 포켓와이파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