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링크&출력

오감만족 토스카나 투어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08:00~18:30

  • 오감만족 토스카나 투어

투어코스

  1. 가이드 미팅 (로마출발)
  2. 발도르차 평원(막시무스의 집)
  3. 몬테풀치아노(와인 산지)
  4. 중식
  5. 치비타 디 반뇨레죠(구름 위에 떠있는 성/내부 관광)
  6. 로마 복귀

• 현지 사정으로 1~2월에는 투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오감만족 토스카나 투어



차량 없이 가기 힘들지만 놓치기엔 아쉬운 그림 같은 풍경의 토스카나.
헬로우트래블의 오감만족 토스카나 투어로 편하고 알차게 토스카나를 경험 해볼까요?






마음의 평안을 느끼기 좋은 발도르차 평원

발도르차 평원에 위치 해 있는 영화 글래디에이터 주인공 막시무스의 집은 사이프러스 나무로 길게 이어져 영화를 두 눈으로 직접 보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음의 평안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평화로운 발도르차 평원은 수 많은 예술가들의 영감의 근원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기만해도 멋진 경치의 이 곳 발도르차 평원 포토존에서 나만의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향기로운 와인의 도시, 몬테풀치아노

아름다운 중세도시 몬테풀치아노 도시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와인상점들이 와인의 본고장으로 왔구나 라는 것을 느끼게 해줍니다. 몬테풀치아노라는 말 자체가 도시의 이름이지만 이제는 지역이름과 상관없이 어느지역의 포도품종을 일컫는 단어가 되었습니다. 빨간 색의 와인과 잘 어울리는 뱀파이어 소재의 영화 '뉴문'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이 곳에서 마치 영화 속에 들어온 느낌도 느낄 수 있습니다.





멈춰버린 시간 속 치비타 디 반뇨레죠

오래된 중세시대의 느낌을 가지고 있는 치비타 디 반뇨레죠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일본 애니메이션 '천공의 섬 라퓨타'의 배경지로 잘 알려진 곳입니다. 풍화작용으로 언제 사라질지 모르는 절벽 위의 작은 마을을 직접 두 눈으로 경험해보세요. 

투어요금

투어요금 안내
구분 성인(만26세이상) 유스(만7세이상-만25세이하) 어린이(만6세이하)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일반요금 175,000원 0 EUR 175,000원 0 EUR 175,000원 0 EUR
• 예약구분 - 성인(만 26세 이상) / 유스(~ 만 25세 이하) / 어린이(~ 만 6세까지의 미취학아동)
• 해당 투어는 차량투어로 미취학아동도 좌석을 점유해야 하기 때문에 투어비가 발생합니다. (단, 체력 소모가 큰 장거리 투어로 만 3세 미만 미취학 아동에게 부적합하여 투어 참석 불가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 [헬로우로마]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전문 가이드 비용
- 전용 차량 비용
- 중식비(15-20유로)
- 치비타 디 반뇨레죠 입장료 5유로
- 와인 테이스팅 비용 5유로
- 치비타 디 반뇨레죠 ↔ 마을입구 구간버스(1인 2유로)
- 기타 개인 경비

투어시 주의사항

1. 본 상품은 최소 모객 3인 이상 시 출발 가능 합니다.
2. 1/1, 5/1, 12/25 날짜는 투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3. 본 상품은 전용차량으로 진행되는 투어로 입금순으로 좌석이 확보되어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4. 본 상품은 차량투어로 미취학 아동도 좌석을 점유해야 하기 때문에 투어비가 발생합니다.
5. 본 상품은 체력 소모가 큰 장거리 투어로 만 3세 미만 미취학 아동에게 부적합하여 투어 참석 불가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6. 중간 하차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시, 필수적으로 인폼 부탁드립니다.
7. 본 상품은 헬로우트래블과 현지 투어 업체 연합으로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8. 단체행동에서 개인적으로 이탈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본사나 가이드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무시하거나, 권고에 따르지 않아 여행자의 부주의로 발생한 사고 등의 대해서는 가이드 및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본 상품은 단체투어로 동승객의 편의 및 차량청결을 위해 차량 내부에서의 냄새나는 음식물 섭취를 제한하고 있으며, 음료는 물만 가능합니다. (본인 부주의로 인한 차량 오염 시, 책임질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10.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채널 [헬로우로마]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11. 예약 신청 후 [예약 시 주의사항] 반드시 숙지 부탁드립니다. 

미팅장소

  • [오전 8시] 산타 마리아 마조레 성당 분수대 앞

FAQ

Q투어 바우처를 반드시 출력해야 하나요?
A투어 바우처는 출력하시거나 휴대폰으로 담당 가이드분께 보여주시면 출석 처리 가능합니다.
Q당일 투어 예약이 가능한가요?
A당일투어는 불가하며, 최소 3일 전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투어 캘린더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Q투어의 최소인원은 몇 명 인가요?
A본 투어는 3인 이상 시 출발 가능한 투어입니다.
Q헬로우트래블 단독으로 진행하는 투어인가요?
A본 상품은 헬로우트래블 자체 상품이 아닌, 현지 투어 업체와 연합으로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Q차량은 어떤 것을 이용하게 되나요?
A9인승 차량을 기본으로 하나, 인원에 따라 차량은 달라질 수 있으며, 인원이 많아질 경우 전용버스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포켓와이파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