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링크&출력

로마 시내투어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08:30~17:30

  • 로마시내투어

투어코스

  1. 가이드미팅
  2. 까타콤베
  3. 진실의입
  4. 깜피돌리오언덕
  5. 포로로마노(외관)
  6. 콜로세움(외관)
  7. 중식
  8. 콘스탄티누스의 개선문
  9. 베네치아광장
  10. 나보나광장
  11. 판테온
  12. 트레비분수
  13. 스페인광장
이름만으로도 심장을 뛰게 하는 로마


 
   로마시내투어   




고대의 모습 그대로 간직한 로마는 거리 곳곳에서 수 천년 된 고대 유적들로 가득한 위대한 역사의 현장입니다.
헬로우트래블 로마 시내투어와 함께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효울적인 동선으로 박진감 넘치는 해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설렘과 함께 로마 역사에 빠져들다

로마는 그 두 글자 만으로 설레게 하는 묘한 힘을 갖고 있는 여행자의 도시입니다. 시작과 동시에 산 지오반니 성당을 들른 후 버스를 타고 달려 까타콤베를 만나보실 수 잇습니다.
방대한 양의 정보라도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설명해 주는 가이드의 이야기를 듣고 까타콤베에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보세요.





묻혀있던 고대 로마의 진실, 포로로마노&부동의 로마 대표 랜드마크, 콜로세움

깜피돌리오 언덕에 올라가보면 포로로마노의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앙상한 잔재와 터만 남아있는 듯싶지만, 가이드의 설명과 함께라면 그 당시의 모습이 눈 앞에 펼쳐지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것입니다. 
로마콜로세움이 있기에 로마일 수 있지 않을까요? 어마어마한 존재감을 내뿜고 있는 로마 대표 랜드마크를 만나보세요!





대작들에 둘러 쌓인 나보나광장&미스터리 건축물, 판테온

르네상스의 두 천재 조각가의 호흡을 느껴지는 나보나 광장에서 로마의 예술을 직접 바라보고,
현대 건축술로는 도저히 따라갈 수 없는 완벽한 아름다움과 신비로움을 간직하고 있는 판테온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로마여행의 설렘의 마무리

로마에 다시 오길 바라는 마음으로 분수를 등진 채 동전을 던지는 사람들로 가득한 트레비 분수와 젊은이들의 활기를 느낄 수 잇는 핫스팟, 스페인광장.
진실을 심판해주는 진실의 입을 끝으로 헬로우트래블의 로마시내투어는 마무리 되어집니다.



 

투어 미리보기

투어요금

투어요금 안내
구분 1~4인 5~6인 7~8인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일반요금 50,000원 200 EUR 50,000원 250 EUR 50,000원 300 EUR
* 9인 이상시에는 유선 및 게시판을 통해 별도 문의주십시오.
* 단독투어시 담당 가이드 입장료와 식사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헬로우트래블 전문 가이드비 - 교통비(1일권-7유로)
- 입장료(카타콤베 : 8유로)
- 중식(약 15-20유로)
- 가이드 입장료 및 식사비용
 

투어시 주의사항

1. 본 상품은 자유여행 상품입니다.
2. 매년 1월1일, 5월1일, 12월25일은 투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2. 단독투어는 고객님의 숙소로 가이드가 직접 모시러 가기 때문에 숙소명, 숙소주소, 로밍폰 번호를 정확히 알려주셔야 합니다.
    (시내 숙소인 경우 픽/드랍 서비스가 진행되며, 그 외의 지역일 경우 추가비가 발생됩니다.)

3. 천재지변, 현지사고, 개인일정 변경 및 차질로 인한 투어 취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추가로 발생하는 입장료 등은 현지 물가변동에 따라서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현지 사정(파업,시위,교통 체증 등)에 따라 투어 동선은 달라질 수 있으며, 이에 따른투어비 환불은 불가합니다. 
6. 개인적으로 이탈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본사나 가이드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무시하거나, 권고에 따르지 않아 여행자의 부주의로 발생한 사고 등의 대해서는 가이드 및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단독투어시에는 가이드의 입장료와 식사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8. 기본 투어시간 외 추가적으로 진행 원할 경우, 시간당 50유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현장지불)
9. 투어일 기준으로 당일예약 또는 하루전 예약시, 현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미팅장소

  • 고객님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추어 진행됩니다.
    <기본적으로 미팅시간 및 장소는 오전 8시 30분 고객님 숙소로 추천드립니다>

FAQ

Q포로로마노, 콜로세움은 내부 입장을 하지 않나요?
A콜로세움과 포로로마노는 입장 대기줄이 길어 투어시간 관계상 외부에서 상세한 설명 후 포토타임 및 자유시간을 드립니다. (내부입장은 개인 자유일정 때 권해 드림) 단독투어의경우 일정조정하시면 콜로세움 입장가능하십니다.
Q"로마패스" 구매자가 카타콤베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A카타콤베는 바티칸에서 운영하는 유적지로 로마패스 사용이 불가합니다.
Q대중교통은 어떻게 이용되는건가요?
A현시 사정에 따라, 버스+메트로+도보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Q카타콤베를 개인적으로 관광할 수 있나요?
A'길을 잃어버릴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가이드 동반하여 입장 가능합니다.
Q미팅장소 및 미팅시간 변경이 가능한가요?
A단독 투어이시기 때문에 미팅장소 및 미팅시간이 변경 가능합니다. 미팅장소는 일반적으로 고객님 숙소로 추천을 해드립니다.
Q투어코스 변경할 수 있나요?
A단독 투어시기기 떄문에 로마시내 안에서는 변경 가능합니다.
예시 ) 원래 콜로세움 외관설명이지만, 고객님께서 원하실 경우 내부 관람 가능합니다.

해외 포켓와이파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