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링크&출력

영국 스톤헨지&바스 투어

월 / 화 / 수 / 목 / 금 / 토|09:00~18:00

  • 스톤핸지&바스투어_상단이미지

투어코스

  1. 스톤헨지
  2. 펄트니 브릿지(레미제라블 촬영지)
  3. 바스 대성당
  4. 중식 및 자유시간 (로만바스 자율 입장)
  5. 서커스(랜드마크 건물)
  6. 크레센트(랜드마크건물)
영국사람들이 추천하는 런던 근교 여행지


   영국 스톤헨지 & 바스  





 
헬로우트래블의 '영국 스톤헨지 & 바스 투어'는 대중교통으로는 하루만에 보기 어려운 스톤헨지, 바스 지역을 전용차량을 이용하여 둘러 볼 수 있는 투어입니다.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 '스톤헨지'

윈저성 이후에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이며,  영국 선사시대의 거성 문화를 대표하는 문화유산인 스톤헨지.
수수께끼의 선사시대 유적으로 누가, 어떻게, 왜 만들었을까하는 생각과 함께 눈 앞에 불가사의 중 하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지안 시대 도시인 '바스'

아름다운 조지안 시대 도시인 바스를 방문하게 됩니다.
바스에서는 '오만과 편견' 작가인 제인 오스틴의 흔적을 만나며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하게 됩니다.




 

투어요금

투어요금 안내
구분 1~4인 5~6인 7~8인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일반요금 100,000원 300 GBP 100,000원 400 GBP 100,000원 500 GBP
* 단독투어시 담당 가이드 입장료와 식사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9인 이상시에는 유선 및 게시판을 통해 별도 문의주십시오.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전문가이드비
- 전용차량비용
 
- 입장료(스톤헨지-필수입장, 로만바스-선택입장)
  • 스톤헨지 : 성인 15.5파운드, 학생&60세 이상 13.9 파운드, 5-15세 9.3파운드, 가족(성인2+아이3) 40.3 파운드
  • 로만바스 : 성인 15.5파운드 (7-8월 성인 17파운드), 학생&65세 이상 13.75파운드,  6-16세 9.8파운드, 가족(성인2+아이4) 46파운드
- 중식
- 가이드의 식사 및 입장비용
 

투어시 주의사항

① 본 상품은 자유여행 상품입니다.
② 단독투어는 고객님의 숙소로 가이드가 직접 모시러 가기 때문에 숙소명, 숙소주소, 로밍폰 번호를 정확히 알려주셔야 합니다.
(시내 1존 숙소인 경우 픽/드랍 서비스가 진행되며, 그 외의 지역일 경우 추가비가 발생됩니다.)
③ 천재지변, 현지사고, 개인일정 변경 및 차질로 인한 투어 취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추가로 발생하는 입장료 등은 현지 물가변동에 따라서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⑤ 현지 사정(파업,시위,교통 체증 등)에 따라 투어 동선은 달라질 수 있으며, 이에 따른투어비 환불은 불가합니다. 
⑥ 개인적으로 이탈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본사나 가이드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무시하거나, 권고에 따르지 않아 여행자의 부주의로 발생한 사고 등의 대해서는 가이드 및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단독투어시에는 가이드의 입장료와 식사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⑧ 기본 투어시간 외 추가적으로 진행 원할 경우, 시간당 50유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현장지불)
⑨ 여행자보험을 출국 전 반드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www.tourvalley.net]
 투어일 기준으로 당일예약 또는 하루전 예약시, 현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매주 일요일, 1/1, 5/1, 12/24~12/26, 12/31 날짜는 투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미팅장소

  • 고객님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추어 진행됩니다.
    <기본적으로 미팅시간 및 장소는 오전 9시 고객님 숙소로 추천드립니다>

해외 포켓와이파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