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링크&출력

베르사유 시내투어 (소수정원)

일 / 화 / 목 / 토|08:10~18:00

  • 베르사유시내투어_상단이미지

투어코스

  1. 가이드미팅
  2. 베르사유 궁전(외부 설명 후 자유 관람)
  3. 에펠탑
  4. 개선문
  5. 샹제리제거리
  6. 콩코드광장
  7. 노틀담성당
  8. 몽마르트언덕

• 노트르담 대성당 화재로 인하여 투어코스가 일부 조정되어 진행 될 예정입니다.


베르사유에서 프랑스 감성투어의 화려한 막이 올라간다


 프랑스 감성여행 베르사유


프랑스 감성여행 베르사유 시내 투어는 프랑스에서 가장 아름답고 화려한 궁전인 베르사유 궁전과 정원을 방문하여 지친 현대인에게 벅찬 감동과 힐링을 선사하는 투어입니다.



"짐은 이제 죽는다. 그러나 국가는 영원하리라" - 루이 14세

프랑스의 로열패밀리가 가장 찬란히 빛나던 그 순간에도 그리고 사치와 향락의 시간들로 한 때의 물거품으로 사라졌던 혁명의 시기에도 묵묵히 있었던 베르사유 궁전.
베르사유 궁전과 정원에서 프랑스의 화려함을 직접 느껴보세요.





낭만의 모든 완전체, 파리

사랑 이야기의 주인공 콰지모토가 당장이라도 종을 칠 듯한 노틀담 성당, 사랑이 다시 시작되는곳, 샹제리제거리. 그리고 파리를 대표하는 에펠탑까지.
같이 걸으며 파리가 가진 낭만을 즐겨보세요






몽마르트의 골목 골목 숨은 이야기들

흔히 몽마르트 언덕 하면 정상의 사크레쾨르 성당만을 떠올리기 쉽지만 진정한 몽마르트 언덕의 묘미는 골목 사이사이에 보물찾기 하듯 숨겨져 있습니다.
19세기에서 시간이 멈춘 듯한 그 곳을 거닐며 감성 충만한 하루를 마무리해요

투어요금

투어요금 안내
구분 성인(만24세이상) 유스(만7세이상-만23세이하) 어린이(만6세이하)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사전예약금 현지지불금
일반요금 50,000원 60 EUR 50,000원 60 EUR 50,000원 60 EUR
• 예약구분 - 성인(만 24세 이상) / 유스(~ 만 23세 이하) / 어린이(만 6세 이하의 미취학아동)
• 해당 투어는 차량투어로 미취학아동도 좌석을 점유해야 하기 때문에 투어비가 발생합니다. 
•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옐로아이디[헬로우파리]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전용차량 유지비 일체
- 전문 가이드비
- 입장료(베르사유 궁전 18유로)
- 중식(약 15-20유로) 및 개인경비

개인준비물

- 개인 이어폰 지참 필수(일반 3.5mm 스테레오잭 이어폰)

​​​​​ㆍ2020/01/01(수)부터 이어폰을 소지하지 못하신 분들은 현장에서 가이드분께 1유로에 구매 가능하십니다. 

투어시 주의사항

1. 본 상품은 최소 모객 4인 이상 시 출발 가능 합니다.
2. 1/1, 5/1, 7/14, 12/25 날짜는 투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3. 본 상품은 전용차량으로 진행되는 투어로 입금순으로 좌석이 확보되어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4. 본 상품은 차량투어로 미취학 아동도 좌석을 점유해야 하기 때문에 투어비가 발생합니다. (카시트가 필요한 유아의 경우, 사전에 별도 체크 부탁드립니다)
5. 장거리 차량투어는 불시에 차량 검문 우려로 원본 여권소지 필수입니다.
6. 최근 차량 검문이 강화되어 투어 시작 전 가이드님께서 여권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7. 11월~3월 매달 첫번째 일요일은 무료 입장 가능합니다. (현지 사정에 따라, 해당 내용 변동될 수 있습니다)
8. 베르사유 궁전에 대해서는 외부에서 설명 후 자유 관람 진행입니다.

9. 단체투어의 경우, 식사는 가이드와 동석하지 않습니다.
10. 투어 시 캐리어 소지하실 경우 참여가 불가합니다
11. 투어일이 임박하여 홈페이지 캘린더가 마감된 경우, 지사 카카오톡 옐로아이디[헬로우파리]로 직접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12. 예약 신청 후 [예약 시 주의사항] 반드시 숙지 부탁드립니다. 

미팅장소

  • [오전 8시10분] Trocadéro 3번출구

FAQ

Q뮤지엄패스사용가능한가요?
A네, 베르사유 투어시 뮤지엄패스 사용 가능합니다.
Q베르사유에서는 얼마나 있나요?
A베르사유 궁전에서는 약 1시간반~2시간 가량의 자유시간이 제공됩니다. 베르사유 궁전에 대해서는 외부 설명 후 자유관람으로 진행되며, 가이드님께서 입장권 구매 및 입장 관련하여 현지에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Q파리 시내는 도보로 이동하나요?
A해당 투어는 차량투어로 파리 시내 또한 차량으로 이동하십니다. 따라서 도보로 이동하시는 투어에 비해 직접적으로 하차하셔서 방문가능하신 관광지가 제한적입니다. 주차가능한 관광지에 한하여 하차 후 방문 예정이며, 주차가 어려운 관광지는 차량내부에서 이동하며 보실 수 있습니다.
Q단체워킹 투어인 감성 루브르 시내투어의 시내코스와 동일한가요?
A네, 베르사유 시내투어의 파리 시내코스는 감성 루브르 시내투어의 시내 코스와 동일하십니다. 다만, 차량으로 이동하는지 도보로 이동하는지에 차이라고 봐주시면 됩니다. 이부분 잘 감안하셔서 전체적인 파리 투어 예약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포켓와이파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