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ravel

공지사항 notice

헬로우트래블이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립니다!
헬로우트래블과 관련된 소식을 발빠르게 전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공지사항 상세 | 구분, 지사, 작성일, 작성자, 내용
구분 지사 작성일 작성자
현지투어 서울 본사 2017-08-04 헬로우트래블
[필독사항] 마이페이지(예약내역/결제내역/바우처) 확인 방법 안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헬로우트래블입니다^^

우선, 저희 헬로우트래블을 언제나 이용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예약 후 상품가 상세 내역, 바우처 확인 여부 등에 대해서 문의하시는 분들이 다수 계셔서, 좀 더 상세히 설명을 드리고자 글을 남깁니다. 

저희 헬로우트래블은 고객님들께서 쉽고 편하게 예약 및 확인을 하실 수 있도록 작년 하반기에 홈페이지를 리뉴얼하여 마이페이지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이에 따라서, ① 회원 ② 비회원 - 두 가지 방법으로 마이페이지에서 예약 상세 내역을 확인 가능하십니다. 
• 회원의 경우, 가입 당시 생성하셨던 [ ID(이메일), 비밀번호] 로 접속 가능

• 비회원의 경우, 투어 예약 시 등록하신 [ 신청자명, 이메일주소, 연락처 ] 로 접속 가능

간혹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는 분들도 계신데, 일부 메일 계정에서는 헬로우트래블 메일이 스팸 처리되어 확인되지 않는 경우가 간혹 발생됩니다.
때문에 메일로 투어 관련하여 회신을 받지 못하셨을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하십니다. 
그리고 상품가에 대해 결제 완납 후에는 마이페이지 접속 시 바우처를 직접 다운로드 또는 메일 발송 가능하십니다. 

예시) 로마시내 집중투어 - 예약 및 결제 완료 후 마이페이지 (바우처 다운로드 / 메일 보내기 버튼 생성) 




추가적으로, 일부 투어 상품의 입장지에 대해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입장료 비용은 "불포함사항"으로 명시되어 있지만
예약 진행 시, 투어비와 함께 당일 환율 적용되어 함께 합산되어 결제 안내를 받으시게 됩니다. 


그리고 입장료 비용에 대해서는 "환율"이 매일 변동되기 때문에 당일 환율[당사 영업일 기준-외환은행 1회차] 적용하여 
예약 완료 시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또는 [마이페이지>예약내역>현지투어 예약내역] 해당 페이지에서
[기본 투어비 + 입장료 원화 금액 → 총 총액] 으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이 부분 아래와 같이 이미
지 첨부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시) 바티칸 반일투어 - 예약 완료 후 마이페이지 ( 기본 투어비 / 입장료 상세 내역 표시 )  



위의 설명들이 고객들님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당사에서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궁금 사항은 Q&A게시판 or 유선 [070-7119-3377] or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헬로우트래블]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